TRPG CAMPAIGN

[CoC/펄프] 3G SERIES

NEXTTO by DAM

3G 시리즈는 『크툴루의 부름 TRPG』(이하 『CoC』) 팬메이드 시나리오 캠페인으로, 3부작의 캠페인 3개(〈GEHENNA〉·〈GOLDEN TIME〉·〈GRAND CROSS〉)로 구성된 전체 9부작의 캠페인 시리즈입니다. 본 캠페인 시리즈는 원작의 권리를 침해할 의도가 없습니다.


NOTICE

  • 시나리오 본문은 3~4인의 플레이를 상정하고 있습니다. 그보다 적은 인원의 탐사자로 플레이하게 될 시 난이도 조정 면에서 적절한 개변이 필요합니다.

  • 〈GEHENNA〉 캠페인과 〈GOLDEN TIME〉 캠페인의 경우 어떤 순서로든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다른 캠페인과 연계하여 진행하지 않는 단독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 단, 〈GRAND CROSS〉 캠페인은 앞의 두 캠페인(〈GEHENNA〉·〈GOLDEN TIME〉)을 모두 진행한 뒤에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 시리즈 내의 모든 시나리오는 공식 서플리먼트 『펄프 크툴루』를 활용하여 작성되었습니다. 개변을 통해 펄프 요소를 배제하고 즐기시는 것도 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 본 시리즈 내에는 아래와 같은 요소들이 등장합니다:

    • GEHENNA 방화 · 동물의 죽음 · 가족의 종교 강요 · 정신 질환 묘사(광기) · 인신공양

    • GOLDEN TIME PC들의 확정 로스트


〈GEHENNA〉 CAMPAIGN

1부 GREAT FIRE OF RED MOON

2부 GOLDEN DREAM OF YELLOW COMET

3부 GRAND BLUE OF BLACK ABYSS

2020년대 초, 미국의 한 도시에 떠돌던 흡혈귀 괴담으로부터 시작되는 이야기. 일반인에 불과했던 탐사자들은 한 사건에 휘말려 영웅의 길을 걷게 됩니다. 펄프 크툴루 입문에 적절한 구성의 캠페인으로, 세계의 이면에서 활약하는 영웅들의 위대한 첫 걸음을 다루고 있습니다.

  • 신규, 기성 PC 모두 플레이 가능. 〈GOLDEN TIME〉 캠페인과 다른 PC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GOLDEN TIME〉 CAMPAIGN

1부 GOLDEN SHIP UNDER THE SEA

2부 GOLDEN AGE FOR WHOM

3부 GOLDEN TIME CATCHER

2024년 10월 공개 예정

1970년대 지중해 일대에서 벌어진 일에 대한 이야기. 이 이야기는 세계에 닥친 종말의 위험을 막아낸, 그러나 그로 인해 목숨을 잃거나 끔찍한 일에 처했던 ‘잊혀진 영웅들’의 역사를 다루고 있습니다. 영웅들은 캠페인이 종료되는 시점에서 전원 확정적으로 로스트합니다. 하지만 그들의 역사는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 〈GEHENNA〉 캠페인과 다른 PC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샘플 캐릭터가 제공되지만 개변을 통한 기성 PC의 운용이나 신규 PC의 작성도 가능합니다. 신규 PC의 경우에도 설정에 일부 제약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

〈GRAND CROSS〉 CAMPAIGN

1부 GONEBY HISTORY

2부 GRAND CROSS

3부 GOOD BYE TO…

2025년 6월 공개 예정

〈GEHENNA〉 캠페인으로부터 3년 뒤, 지중해 일대에 떠돌던 ■■ 괴담으로부터 시작되는 이야기. 영웅들은 세계의 이면에 감춰져 있던 진실을 향해 나아갑니다.

  • 〈GEHENNA〉 캠페인과 동일한 PC, 혹은 신규 PC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신규 PC의 경우 설정에 일부 제약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