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쥘 린드버그
그러니 언제든 고개를 높이 들고 운명을 맞이해야 한다. 쥘 린드버그는 의자 등받이에 몸을 느슨하게 기댔다. 눈꺼풀이 내려앉았다. 벽걸이 시계에서 작은 문이 열리고 새 형상의 도자기가 튀어나오더니 여덟 번 울었다. 다시, 고요하다. 오후 여덟 시는 그가 가장 좋아하는 시간대 중 하나였다. 블라인드 커튼을 친 이중 유리창 너머로 밤의 장막이 내리면 세상은 몹시
성인1 1. 레아 시대는 지독한 병증이고, 굴복하는 인간, 열망하는 인간, 투쟁하는 인간, 의문하는 인간, 절망하고 부서지는 인간이 각기 병상에 누워 있다면, 후회하지도 못하는 인간은 어디로 가야 하는가?... 술집의 노랫소리가 커진다. '울창한 밤나무 아래 나 그대를 팔고, 그대 나를 팔았네.' 요약: 응 후 회 안 해!!!! 당신도후회하지마세요 기왕부역
소재주의: (꿈 속의) 교통사고, 수동적 자살사고의 언급, 동물 착취 제품(모피 코트)의 제작 과정에 대한 짧은 언급 불안한 꿈을 꾸었다. 나는 완만한 곡선을 그리며 해안을 따라가는 도로 위에 있다. 가속 페달을 밟는다. 운전하는 법은 배운 적 없지만 꿈 속에선 모든 게 자연스럽다. 보다 오래된 기억 속으로 주행하는 동안 라디오에선 잡음 낀 목소리가
나를 거쳐서 길은 황량의 도시로 나를 거쳐서 길은 영원한 슬픔으로 나를 거쳐서 길은 버림받은 자들 사이로. 소재주의: 성별 고정관념, 남아선호사상, 인종차별적 사고방식, 자식을 잃은 부모 0. 보내지 못한 편지의 첫 문장은 이렇게 시작한다. 친애하는 아이작에게. 1. 동시대에 호그와트를 다닌 사람 중에 포스틴을 모르는 사람은 없었다. 그때에 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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