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TxG] 53.

공중에서 싸우다 슈퍼 가디언이 적에게 붙잡혔다!!

"치잇!!;;"

썬더바론이 소리쳤다!

"분리해!! 내가 받아줄께!!"

"알았어!!"

합체를 풀고 가드팀 네명은 흩어졌다.

"으아아아!!;;"

가드윙은 날 수 있으니 바로 자세를 잡았지만 나머지 3명은 그대로 곤두박질 치는걸,

TB:"잡았어!!"

GS:"휴우...;"

GR:"고마워...;"

GF:"떨어지는 줄 알았네...^^;"

썬더바론이 무사히 끌어안아 구해내었다.

"이때야, 그레이트 파이버드!!"

"플레임 소드!!!"

그렇게해서 오늘도 무사히... "왜 난 안챙겨!!!" ...인 줄 알았는데, 가드윙이 뿔났다.^^;;

"전엔 구해줬잖아!! (22화)"

"하,하지만...그때야 네가 상태가 안좋았고...이번엔 문제없이 보란듯이 날아올랐잖아;"

"그걸 왜 니멋대로 판단해?! 이번에도 못날 수도 있잖아!! 근데 넌 나한텐 눈길 한번 안주고 딴애들만, 딴애들만 받아주고...!!!"

"가드윙...;;"

GS:"너무 억지 쓴다."

GR:"그래, 우리 셋 받아내기도 벅찬데 잘 나는 너까지 왜 붙잡아?;"

GF:"날 수 있는 널 붙잡았음 왜 붙잡았냐고 자길 우습게 보냐고 그거대로 성질냈겠지? 이래저래 썬더바론만 고역이구만?ㅡvㅡ"

GW:"윽...;;;" (윙 마구 찔림;)

TB:"가드윙, 그, 미안해. 내가 생각이 짧았어.^^; 하지만 말야...너에게 문제가 있어서 너또한 추락했다면 분명 난 너도 무슨 수를 써서라도 받아냈을거야. 그거 하난 맹세할 수 있어."

GW:"...진짜지?"

TB:"당연하지!"

GW:"...흥. 이번 한번만 봐주는 줄 알아. 뭐, 사실 네가 안잡아줘도 저 바닥만 기어다니는 애들과 달리 내 힘으로 잘 날아다니긴 하지만.ㅡvㅡ"

GF:"아니, 뭐야!!"

GS:"참아, 가드파이어."

GF:"하지만!!ㅡ"ㅡ"

GR:"휴우...; 어쨌든 가드윙도 기분 푼거 같고...좋은게 좋은거잖아?^^;"

GS:"썬더바론은 가드윙과 지내면서 어떻게 저렇게 빙긋 웃을 수 있는지...가끔 이해가 안간다니까; 아직 미숙하고 어려서 그런가 순 어리광쟁이인데 말야;"

GR:"누가 들으면 넌 나이 엄청 많은 줄 알겠어, 가드스타.^^;; (그러는 너도 많은건 아니잖아; 썬더바론은 많지만.^^ <-)"

GF:"인간 나이로 환산하면 2살 차이인거지, 실은 훨씬 더 많이 차이나잖아.ㅡ3ㅡ"

GR:"그렇게 치면..."

GS:"응?"

가드 레스큐의 시선을 따라가던 가드스타는 "응? 나 뭐?;" 가드파이어(추정 23세)를 보곤,

GS:"음...저건 걍 본인들 성격인거지, 나이완 상관이 없군."

GR:"그렇지?"

GF:"...너네, 내 욕 했지?ㅡ"ㅡ;"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