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G] 1.

가드레스큐는 구급차에서 변형하며 사람들 구조와 응급치료가 특기다.

GW:"아니, 그러니까 말야..."

GS:"뭐가 또 불만이야, 가드윙?"

GW:"이게 우리 진짜 몸이 아니긴하지만, 어쨌든 머신을 몸으로서 빌려 싸우잖아. 그럼 기계수리도 가능해야 하지 않겠냐고. 의무병 클래스니까 말야."

GS:"우린 군인이 아냐."

GF:"그래, 우린 우주경비대라고!!"

GW:"누가 모른데? 이거 바보들도 아니고.ㅡvㅡ"

GF:"저게 정말...!!; 야, 내려와, 임마!! 싸나이답게 한판 붙자!!ㅡ"ㅡ"

GR:"그만해."

GF:"치잇!!;;"

GR:"...나한테 불만이 있는가본데,"

GW:"아니, 우리 시리즈 좀뒤의 작품에선 구급차지만 전혀 의료쪽이랑 상관없이 놀아서 걔네는 비클모드만 구급차로구만! 하고 말거든. (듀모씨, 파이모씨;) 근데 넌 어쨌든 구급차에 어울리게 그분야에서 뛰고 있..."

GR:"하이텐션 밴디지!!"

GW:"엉?; 우오오오!!;;"

GR:"윙이란 이름에 어울리게 하늘을 날아다닌다는 장점으로 마음껏 그 주둥아리를 떠들어댔지만 그런 널 끌어내려 아주 꽁꽁 묶어줄 수는 있어.^^"

GW:"야, 이거 안풀어?!"

GR:"괜찮아, 아가야. 아프지 않아요. 다만 네 못된 버릇을 고칠때까지만 묶어둘 뿐이야. 일단 요 입부터..!!"

GW:"읍읍!!;;"

GR:"내가 수리부분에선 박사님께 맡길 수 밖에 없지만 상처가 덧나지 않게 지혈할 수 있도록 묶는건 자신있어. 그러니 사양하지마...?^^+"

GW:"으흐흡!!;"

GS:"오랜만에 제대로 빡쳤는데, 가드레스큐; (저러면 나도 못말리는데...;;)"

GF:"인과응보야.ㅡvㅡ"

GS:"다친데가 없는데도 묶는건가.^^;"

GR:"지금부터 만들꺼니까(...) 미리 조치해둔거지.^^"

GS:“그래도 되는건가...;; 뭐어때." <-

GW:"읍읍!!;; (살려줘!!;;)"

다행히 지나가던(?) 에이스바론이 구해줬습니다.

GS:"쳇."

GR:"칫."

GF:"구경거리 놓쳤다.ㅡ3ㅡ"

AB:"너희들...^^; 아무리 그래도 같은 동료잖아; (실은 이게 너희본성(...)이니?;)"

GW:"하아...하아...; 얘네가 다같이 짜고 날 죽일려고 했어!!;"

AB:"진정해, 가드윙.^^;"

GF:"니가 그렇게 부둥부둥하니까 애가 버릇이 더 나빠지는거야.ㅡ3ㅡ"

GS:"이번 기회에 싹 뜯어고쳐야된다니까?"

GR:"붕대는 많아. 상시 대기중.+_+" <-

GW:"으아아앙!!;ㅁ;"

AB:"진정해,진정; 애가 놀랬잖아!!;; 장난을 쳐도...!!!;;"

GS:"장난 아닌데.ㅡ3ㅡ"

GF:"이번엔 나도 내 호스로 꽁꽁...!!+ㅁ+"

GR:"그결과로 다쳐서 오일 좀 흘린다면 치료해줄께. 아, 너도 알겠지만 나한텐 너한테 해줄 수 있는게 묶는 기술밖에 없어. 이번엔 귀X묶기(..)를 선보일 생각이야.^^"

AB:"...본인 업보긴 하지만 형들 사이에서 네가 고생이 많구나...^^;;" (토닥토닥)

한동안 에이스바론이 맡기로 했습니다...☆

AB:"가까이 오지마!!^^;"

GS:"우리야말로 같은 가드팀이거든!"

GR:"가드윙도 장난치는데 우리라고 왜 안돼?"

GF:"그래, 장난이었다니까.^^"

AB:"거짓말!!;;"

GS:"쳇."

GR:"칫."

GF:"걍 둘이 쌍으로...?+_+" <-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