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GxS] 5.

개모습의 섀도우마루를 돌봐주는건 왠지 드릴보이일거 같지만 실은 맞은편 책상을 쓰는 건맥스겠지. 섀도우마루는 닌자라 그런지 매일 자리에 없는 못난 파트너긴 하지만.ㅋㅋㅋ

자, 기름을 마시고싶으면 내 앞에 무릎을 꿇어라! 라든지, 몸을 숙이고 개같이 짖어라! 아, 진짜 개니까 개같이가 아니네~ㅋㅋㅋ 하면서 놀리면서 기름 챙겨줄거 같다. 섀도우마루는 빡쳐서 변신한뒤 "왜 나한테 할당된 기름을 나리 멋대로 받아와서 왜 매일...!!" 부들댈거야.ㅋ 그럼 건맥스는 "왜이래~ 우린 동료잖아. 거기다 난 무려 너의 맞은편에서 너와 매일 눈을 마주치고 너의 개밥그릇ㅋ을 챙기는 아주아주 착한 파트너라고. 나만한 로봇 어디 나와보라고 그래." 되려 어깰 으쓱이겠지. "그래서, 이거 마시기 싫어? 응? 싫어~? 나 마신다 그럼? 그럼 오늘 유 밥 노노다~?" 섀도우마루 오늘도 집니다. 다시 개모습으로 변신해서 마실려는데 "아니~ 그모습으로 먹어도 되는데 뭐하러 귀찮게 다시 변신을 하려고 그래~ㅋㅋㅋ" 무릎 꿇고 핥아먹으렴, 우쭈쭈쭈~! 하다가 결국 이마에 표창맞고 나가떨어지겠지. 자업자득.

거기다 건맥스 이녀석 드릴보이랑 짜고 100% 섀도우마루한테 개목걸이 걸어봤을거다. ㄹㅇ

만약...이건 진짜 만약인데 카게로우가 브레이브 폴리스 멤버로 들어왔다면 분명 섀도우마루한텐 그렇게 짖궂었던 건맥스도 카게로우는 잘대할거같다. 그럼 섀도우마루 빡쳐서 왜 나만!! 부들대면 건맥스왈 "개랑 새를 어떻게 똑같이 취급하냐. 새는 관상용!" 이딴소리하며 카게로우 머리 쓰담쓰담 해주고 카게로우는 섀도우마루가 부들대는게 귀여워서 모른척하고 깃털손질(...)이나 할테고 섀도우마루만 아우울-!!대며 영원히 고통받겠지.

"꼬마대장....사,살려줘...." 로봇이면서 볼살이 쏙 빠진 섀도우마루가 거의 쓰러지다시피해서 자리 좀 바꿔달라고 울면서 사정하면 데커드랑 듀크가 섀도우마루 어깨에 손을 얹으며 "힘내라." 둘다 따봉만 날리겠지. 나만 아니면 됨.ㅋ 나쁜 새끼덜.ㅋ

그런것도 모르고 쫑일이는 "둘이 사이 엄청 좋구나! 원래 친한 사이일수록 투닥대는거래! 말론 그러면서 둘이 자주 붙어다니잖아! 보기좋다야!!" 남의 속 긁는 소리나 하겠지. 걍 맞은편 책상 쓰니까 붙어있는거 뿐인데요..섀도우마루, 니가 고생이 많다...

그래도 정말 싫다면 진짜로 자리에 나타나지조차 않을텐데... 은근 M기질(...) 있는거 아니냐고 동료들이 수근대든지 말든지 오늘도 "건맥스!!!;;" "개껌 싫어? 일부러 특수제작한건데...자, 물어와~!" "아후~!" 건맥스한테 놀아나는 섀도우마루겠지.ㅋㅋ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