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y 콘텐츠 가이드라인

2024-06-24 개정안

1)coly 타이틀 이미지・시나리오・사운드에 대해서

 A)이미지

  • 게임 내, 또는 당사가 제공하는 Web사이트 상에서 사용되고 있는 이미지나 스크린샷 이미지는 Web 사이트나 SNS에 업로드하여도 괜찮습니다.

  • 비영리목적이라면, 게임이나 캐릭터 이미지를 손상시키지 않는 범위 내에서 당사 게임을 소재로 한 웹사이트를 제작하셔도 됩니다.

 B)시나리오

  • 게임의 시나리오를 그대로 사용해서 각본이나 소설화는 삼가해주시길 바랍니다.

  • 당사 또는 저작자의 사회적인 신용, 평가를 해치는 행위는 금지합니다.

 

 C)사운드

  • 게임의 음악・효과음・보이스의 복제 및 전재, 배포를 삼가해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감상만을 목적으로 한 동영상의 투고도 삼가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제작사의 안내는 일부를 제외하고는 삼가하고 있습니다.

 

2)동영상 전송 (실황 등)에 대하여

당사 게임의 동영상을 전달함에 있어서, 아래 내용을 지켜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투고한 동영상 전달 사이트 상의 기능을 이용한 수익화는 가능합니다.

  • 유료전달, 투전 등 시청자로부터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금전을 수수받는 기능을 이용한 수익화는 금지입니다.

  • 동영상은 고객 본인이 플레이하고 있는 동영상, 플레이를 실황하고 있는 동영상으로 한정합니다. (생방송도 가능) 앱 녹화뿐인 스토리 (미니토크・로그인 스토리 포함)를 전달하는 등, 고객 본인의 창조성이 더해지지 않은 동영상의 투고는 삼가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당사 게임이 콜라보레이션한 타 작품의 캐릭터・일러스트・악곡・음악 데이터 등을 포함한 게시물은 금지합니다.

전달 사이트에 대해서는 아래 내용을 지켜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YouTube」 「니코니코 동화」 등의 동영상 전달 사이트로서, 주식회사NexTone 및 일반 사단법인 일본 음악 저작권 협회 (JASRAC) 와 악곡에 관한 이용 허락 계약을 체결한 사이트로 한정합니다.

참고 :

  • 상기에 해당하는 사이트라 하더라도, 18세 이상만을 열람 대상으로 한 사이트 및 당사가 부적절하다고 판단한 사이트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 유료 회원 등록자 한정 등의 열람에 대가가 필요한 사이트 및 서비스에서의 투고는 금지합니다.

  • 투고에 있어서는, 투고처의 동영상 전달 사이트의 이용 규약・가이드 라인 등을 준수해 주십시오.

  • 개인 고객에 한해, 상기 기재의 가이드 라인에 따르는 것을 조건으로 당사 게임의 동영상・이미지를 투고할 수 있습니다.

  • 본 가이드라인에 따라 투고하는 경우에는 당사에 개별 연락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

  • 당사는 본 가이드라인을 위반하는 투고에 대하여 예고・이유 설명 없이 투고 삭제, 기타 법적 조치를 취할 수도 있습니다.

  • 투고된 동영상・이미지의 2차이용은 절대 금지합니다.

  • 당사는 고객의 투고와 관련해, 본 가이드라인에 명시된 것을 제외하고,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또한 게시물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어떠한 손해, 그 외의 고객님을 포함한 제3자와의 분쟁에 대해서는 당사는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

  • 본 가이드라인은 당사의 판단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게시물이 변경 후 가이드라인에 위배되는 경우, 가이드라인 변경 후에, 삭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본 가이드라인에 관한 개별 문의에는 답변하지 않습니다. 이해 부탁드립니다.

  • 법인으로 전달을 희망하시는 경우는, 문의 양식을 통해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배신 허가 범위

드래그 왕자와 마토리 공주 (이하 마토히메)

Android/iOS

: 캐릭터 본편만

드러그 왕자와 마토리 공주

Swith판

: 캐릭터 본편만

스탠드 마이 히어로즈

Android/iOS/Amazon

: 「대접근 레코드」, 「가챠 한정 카드에 포함된 시나리오」 이외

마법사의 약속

Android/iOS

: 「메인스토리 제2부 이후」, 「친애스토리 4화 이후」, 「가챠 한정 카드에 포함된 시나리오」 이외

&0

Android/iOS

: 메인 스토리만

&0 Web 수수께끼 풀이 게임 ~마크 온 쓰리 바치는 인덱스~

Android/iOS/Windows/Mac/iPad

: 프롤로그만

브레이크 마이 케이스

Android/iOS

: 전편

Cypher Archives

Android/iOS

: 회답 이외



3)팬 활동에 대해서

모든 것에 있어 당사 혹은 게임 공식이라고 사칭하는 활동이나 게시물, 작품이나 캐릭터의 이미지를 현저하게 훼손하는 행위는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 게임을 소재로 하여 웹사이트를 공개하거나 공식적인 정보를 제공하실 때에는 반드시 아래와 같은 카피라이트를 명기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예)
당 페이지는 주식회사coly 『”게임 이름”』의 이미지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해당 이미지의 전재 및 배포 등은 금지하고 있습니다.

©coly

본 가이드라인에 기재되지 않은 행위에 대해서는 직접 판단해 주십시오.

문의에 대한 개별적인 답변은 하고 있지 않으므로,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팬 활동에 따른 허용 범위

팬 활동의 일환으로서 비영리적인 2차 창작 활동 (굿즈 등) 에 대해서는, 이하의 조건 아래에 허용하고 있습니다.

  • 창작성이 있을 것

  • 직접 판매할 것 (통신판매라고 해도 자신의 HP 등, 소규모 안내라면 가능)

  • 판매 수량의 총 누계가 200개 이내일 것

  • 매출 예정액이 소규모(10만엔 이하) 일 것

 

팬 활동의 일환으로서 응원 광고를 출고 희망하시는 분은, jeki 응원 광고 사무국 「Cheering AD」의 사이트에서 신청해 주십시오. 내용 확인 후 추후 담당자가 연락드리겠습니다.

  • 응원광고 관련 궁금하신 경우의 문의처

mailto:business_promotion@coly.info

 

그 외, 아래 내용도 읽어보신 후 팬 활동을 부탁드립니다.

  • 공식 일러스트나 로고를 사용한 영리활동은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영리성 출판물 등의 동인 활동에 대해서는 과도한 영리성이 없다고 판단할 수 있는 경우는 상기의 매출 예정액이나 판매 방법에 의하지 않고 비영리 목적 범위 내로 상정합니다.

  • 캐릭터를 따라 그리는 것은 가능하지만, 트레이스 등에서 사용하는 등 창작성이 없거나 낮은 것은 삼가해 주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당사의 각종 게임 이용 약관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그 외 당사가 부적절하다고 판단한 경우에는 개별적으로 대응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상의 가이드라인에 관해서는 예고 없이 추가 및 수정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해당 추가 및 수정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당사는 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 부디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 게임을 보다 더 많은 분들이 알아주시고, 친근하게 느끼실 수 있도록, 유저 분들의 양식 범위 내에서 즐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24년 6월 24일 개정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