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킨 설정

이름/스펠링

에르킨/Erkin

비에라/비나 비에라 

남성/28살

생일/수호신

별빛 3월 21일/알디크

출신지

검은장막 숲/그리다니아

★< 외형 >

 어깨에 닿일 듯 한 길이의 붉은 색 머리카락과 눈동자를 가졌다. 갸름한 얼굴형태, 핑크빛이 살짝 도는 하얀 피부, 덜 뽀송하고 뾰족하고 조금 짧은 토끼 귀. 살짝 올라가서 날카롭게 보이 눈썹과 눈매, 속눈썹은 적당히 있는 편, 얇은 입술, 오똑한 코를 가졌다. 

체형 및 특징

186.5cm (남비에라 최대키)/73kg

목소리Voice *

목소리 톤은 중저음

평소에는 부드럽고 여유로운 듯한 말투를 가졌지만, 특정 상황에서는 날이 선 듯한 말투로 이야기한다. 

의상Dress code *

사냥, 토벌 의뢰 등 전투를 많이 했기 때문에 편한 옷을 더 선호하고, 특별한 날이 아니라면 화려하거나 격식 있는 옷은 잘 입지 않는다. 대공 저택에서 거주하기 시작했을 때, 어느 정도 장식이 있는 옷은 입으나, 불편하면 입지 않는다고 하여 아름답지만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을 만들어 입었다. 전투 할 때는 에테르 순환 효율을 높이기 위해 팔라카 치유사 상의에 긴 장치마를 입는다.  

★ < 성격 >

키워드

다정함/외향적/중립 선/열정적/희생적/강철멘탈

어릴 때 주변 마을 사람들과 교류를 통해 남들에게 다정하고 친절하다. 자신이 맡은 일에 책임을 다하며, 자신이 먼저 나서서 일을 하기도 한다. 백작가 용병시절~회귀 직후에는 백작에게 받은 의뢰와 배신당한 일 때문에 성격이 조금 날카로웠으나, 브렌텐과 함께 살면서 날카로웠던 성격도 금방 사라졌다. 그러나 남들에게 다정하고 좋은 성격도 자신에게 적대적이지 않은 사람에게나 보여준다. 사실상 먼저 시비를 걸거나 적대심을 보이는게 아니면 부드럽게 대하는 편이다. 만약 먼저 시비가 걸리면 한 번은 참으면서 경고로 넘긴다. 그러나 두 번째부터는 참지 않고 욕이나 주먹이 나간다.    

대화Speech *

- 대화능력이나 말투 및 어조

★ < 직업 >

메인 직업은 백마도사, 서브 직업은 사무라이다. 

회귀 전에는 백마도사가 아니라 환술사였다. 어렸을 때 부터 아버지에게 환술을 배웠고, 독립 후 그리다니아 환술사 길드에서 에 스미 얀의 가르침을 받아 환술을 더 잘 다루게 되었다. 회귀 후, 라야 오 센나에게 백마도사 소울 크리스탈을 받으면서 백마법을 배웠다. 울다하에서 용병 의뢰를 하는 중 투기장에서 열린 여흥에 참가하여 사무라이 소울 크리스탈을 받았다. 기본적인 기술을 제외한 나머지 기술은 에르킨 스스로 터득했기 때문에 다른 사무라이에 비해 기술이 섬세하지 않고, 전투 방식도 거친 편이다. 암흑기사 소울 크리스탈은 알라그의 유물의 영향으로 자신이 회귀하기 전 시간대로 잠시 이동했었다. 그 당시 만난 브렌텐에게 암흑기사 소울 크리스탈을 받았다. 암흑을 다루진 못하고, 단지 브렌텐의 환영을 구현할 수 있는게 전부다.

취미Hobby *

- 초코보 산책

머리가 복잡하고 힘들 때, 반려 초코보랑 함께 숲을 달리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한다. 함께 달리고 나면 초코보도 좋아하고, 머리가 개운해져서 취미생활로 자리잡았다.

특기Knack *

​- 요리

어릴 때 어머니에게 요리를 배웠다. 독립 후 용병 생활을 하는 동료들 중 요리를 가장 잘하기도 했다.

★ < 관계 >

가족관계는 부모님, 누나 둘, 쌍둥이 동생(알리)이 있다.

남편 (브렌텐)

함께 용병 생활을 한 친구들(전사, 음유시인, 용기사, 학자)

같은 용뱡생활을 한 의뢰인 형 (레이)

★ < 서사 >

7재해 전에는 검은장막 숲에서 살았다. 가족들과 주변의 작은 마을과 교류하며 평화로운 생활을 보냈다. 15살에 성별이 드러난 뒤로 아버지에게 환술과 전투, 숲에서 생존하는 방법을 배우며 살아왔다. 그 다음 해, 제 7재해가 일어났고, 제 7재해가 일어난지 7년 뒤인 23살에 독립하기로 결정했고 그리다니아에서 거주하며 5년 동안 용병 생활을 하며 지냈다. 회귀 전, 28살이 되던 해에 함께 일하는 친구들과 백작가 의뢰를 들어주는 일을 하였다. 그러나 보수에 비헤 비현실적이고 높은 강도의 의뢰가 계속되자 친구들과 함께 도망치려는 계획을 세웠지만, 금세 들통이 나 실패하게 되엇다. 친구들이라도 돌려 보내고 싶은 에르킨은 혼자 남겠다는 조건을 걸고 친구들을 전부 그리다니아로 돌려보냈다. 그러나 친구들은 모두 돌아가는 길에 백작의 지시를 받은 병사 무리에게 크게 다치거나 살해당했다. 이 사실을 모르는 에르킨은 그렇게 2년을 혼자 강도 높은 의뢰를 들어주며 몸고생 마음고생 전부 하며 지냈다.

회귀 직전, 에르킨은 북쪽에서 오는 손님을 기다리는 동안 자신의 이야기를 하는 백작의 말을 엿듣게 되었다. 자신과 한 약속을 지키지 않고 친구들을 죽이거나 크게 다치게 했다는 이야기를 들은 에르킨은 분노가 머리 끝까지 차올라 백작에게 달려들었다. 하지만 다수의 병사들로 인해 금세 제압되었고, 결국 백작에게 치명상을 입고 그 자리에서 죽음을 맞이했다. 회귀 후, 자신을 이용한 백작에게 복수하기 위해 과거보다 더 힘을 키웠고, 자신을 좋아했던 자신의 연인 브렌텐에게 찾아가 그의 마음을 이용하며 백작에게 복수하는 계획을 천천히 실행하였다. 백작이 주로 하는 사업 방해, 음모 등 작은 것부터 시작하여, 자신과 브렌텐에게 반기를 들도록 유도하였다. 그 계획은 성공하였고, 제 손으로 백작을 죽이는 것에 성공하였다.

백작에게 복수하는 계획을 세우는 과정에서, 자신의 연인이 일방적으로 주는 사랑이였지만 백작가에서 입은 마음의 상처를 치료해주었고, 그에게 감기게 되었다. 복수가 끝난 뒤, 브렌텐의 마음을 더 이상 이용하지 않고 그에게 회귀한 사실, 그를 이용했다는 사실과 그를 사랑하는 마음을 전부 고백하였다. 브렌텐은 에르킨이 자신을 이용했다는 사실은 진작 알고 있었고, 에르킨의 마음을 받아주면서 평생 함께할 것을 약속하였다.

★ < Schedule >

용병 생활을 할 때는 의뢰 들어온 일을 하면서 하루 보냈다. 대공 저택에서 살기 시작한 뒤로, 대공과 함께 업무를 보고 일을 배우고 있다. 틈틈히 책도 읽고, 전투 훈련도 빠짐없이 하고 있다. 대공과 함께 마물 토벌을 나가기도 한다. 쉬는 날에는 대공 옆에 꼭 붙어서 산책, 데이트를 하면서 시간을 보낸다.

★ < Pet >

초코보Chocobo *

- 햄휘혈/순백색

- 온순함. 활발함

- 미메트의 야채 (호박)

꼬마친구Minion *

- 드워프 토끼, 미운 아기 오리

★ < Like >

좋아하는 색 *

- 하얀색, 분홍색, 빨간색, 검정색

좋아하는 음식 *

- 싫어하는 음식 빼고 가리지 않고 다 잘먹음

고기, 야채 등 건강을 생각해서 골고루 먹는다.

좋아하는 동물 *

- 초코보, 토끼, 오리, 햄스터 등.. 그냥 동물이면 다 좋아한다.

좋아하는 장소 *

- 숲, 바다 등 자연과 관련있는 곳이면 전부 좋아한다.

그외 좋아하는것이나 사람 *

- 브렌텐, 동료 친구들.. 친분있는 사람은 전부 좋아한다.

★ < Dislike >

백작가에서 모욕, 무시 당한게 남을 모욕하거나 무시하는행동을 정말 싫어한다.

맵고 자극적이고 향신료가 강한 음식은 먹지 못한다.

더위를 많이타서 더위에 약한 편이다.

의외로 귀신을 무서워한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