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ri

AERI

에리 프로필

노유 님께서 배포하신 틀을 사용했습니다!

에리 (Aeri)

#쾌녀 #마이웨이 #스마일 #자유 #열정 #의외로_순애보

허리까지 오는 밀발. 앞머리는 오른쪽으로 넘겨 핀을 꽂고 옆머리를 늘어트렸다.

(유학가기 전 두송이 선물 준 핀...은 망가졌지만 그 비슷한 걸로 구했다나 뭐라나) 뒷머리는 높게 올려 묶었다.

왼손잡이라서 그런지 항상 묶은 머리가 왼쪽으로 살짝 치우친다고. 아주 약간만 묶지 않고 아래로 빼뒀다.

속눈썹이 위아래로 풍성하고 밝은 보라색 눈동자를 가졌다. 눈썹은 적당히 얇고 일자인 눈썹.

입꼬리가 말려 올라간 게 특징. 왼쪽 턱에 점이 하나 있다.

5월 21일 생. 탄생화는 락스퍼.

166cm, 평균보다 살짝 마른 체형

엘리트 트레이너. 비행타입 포켓몬을 좋아한다.

파트너 음번은 음뱃일 때 첫 모험을 함께 시작했던 파트너 포켓몬. 유난히 겁이 많았던 아이를 에리가 마구 쫓아다녔다....

좋아하는 것: 하늘, 공중날기, 레모네이드, 리본, 기타, 보라색

싫어하는 것: 모래바람, 산수, 버섯


가라르 지방 스파이크 마을 출신. 두송과는 동갑이며 꽤 어릴 적부터 알던 친구 사이다. 마리와도 가라르에서 지낼 당시에 꽤 친한 사이였다. 지금은 예전만큼은 아니지만 에리는 마리를 좋아한다!(당연하게도) 두송과 함께 자랐으나 트레이너로서 더 두각을 드러내는 두송을 보며 동경하면서도 자신의 부족함을 느끼고 팔데아 지방으로 유학을 떠나게 된다. '두송의 곁에 머문다면 그의 그림자만 밟으며 걷게 될 거다. 아니, 그러길 원하게 될 거니까.', ...라고 생각했던 걸지도. 그게 두 사람이 13살이던 시절. 에리는 팔데아로 떠나 그레이프 아카데미에 입학해 학교 생활을 한다.('안'이라는 베프도 생겼다!) 가라르에 파워스폿이 생기면서 파워스폿이 없는 스파이크 마을이 쇠퇴하기 시작한 건 에리가 떠난 이후. 3년 후 두송은 스파이크 마을의 관장이 됐다. 에리는 멀리서 가라르의 소식을 지켜보며 두송과 마리를 많이 걱정했었다. 하지만 관장으로서 뚝심있는 모습을 보이는 두송을 보며 안심했을지도.

...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