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14

이 사람… 닉네임이 왜 이럴까

게임계 자기소개+이러고도 친구를 구하겠다는 심보 마지막 수정 240916

안녕하세요, 살인로봇증명서입니다.

제일 중요한 것: 제가 누구인지 알더라도 이 계정에서는 살로증이라고만 불러 주세요. 다른 계정 이야기도 제 신상정보입니다!

요약: 니 엘지비티가!!! + 니 예민충이가!!! + 전사 주직 + 씹덕 + 드림함 1T1D 안 함 + 모든 분의 RT꺼놓음

이 계정은 게임통합계로 쓰기로 했습니다. 원래도 타겜을 이것저것 하지만 언급을 일절 안 했는데 제가 계정 분리를 못하더라고요. 메인은 FF14입니다. 이 게임 7년? 8년? 했고 섭종까지는 하고 싶네요……

그 외 겜: 마비노기, FGO(이거 요즘 열심히 함 웰컴 나우이 믹틀란), 사펑 2077, 마호야쿠, 명일방주, 포탈 시리즈, 매스 이펙트 시리즈,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

좀 알거나 해보긴 했는데 빈말로라도 잘알은 아닌 게임: 프세카, 리버스1999, 로오히, 드래곤에이지 시리즈, 디스코 엘리시움, 이하생략 엄청 많음

응…… 스기모토 군……

LGBTQIA+ <<충격>> 진짜계심

저는 LGBTQIA+입니다. 뭔지는 안 알려드려요.

첫째) 님이 의도하든 의도하지 않았든 제가 어떤 정체성의 대표자처럼 여겨지는 일을 방지하고 싶습니다. 둘째) 비퀴어는 스스로를 비퀴어라고 매번 말하고 다니지 않으니까요… 셋째) 제가 ‘무엇’이라는 것을 알기 전과 후로 달라지는 태도를 보고 싶지 않습니다.

그런데 왜 말하느냐면, 이런 사람이 있다고 자꾸만 말하지 않으면 없는 사람 취급당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눈에 보이지 않으면 금방 잊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저도 그런 것에서 자유롭지 않기 때문에, 그러다 보면 당연히 내가 꾸린 타임라인에 시스젠더 여성만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이해합니다. (달갑지는 않더라도 이해는 합니다.)

저는 법적으로 지정받은 성별, 저의 지향성, 정체성을 전부 밝히지 않을 생각이고 1) 이것이 ‘보통 그런 일’은 절대로 아닙니다. 다른 사람을 보고 혹시라도 살인로봇은 사리고 살던데 왜 시끄럽게 동네방네 소문내고 다니지…… < 이런 식으로 받아들이시면 안 됩니다!!! 2) 이것은 오직 저의 안전을 위한 일입니다. 3) 어떤 퀴어들에게는 폭력적인 일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압니다. 미안합니다.

어휘 선택에 많이 신경 씁니다. 어떤 걸 보면 힘드냐면…… > (이기야노체는 물론이고) 생물학적 여성/남성 표기, 성별 염색체 표기, 인외피, 깜피, 지랄, 병신, 틀딱, 잼민이, 찐따, (트라우마 반응이 없는 상황임에도) PTSD온다, ~호소인, ~년 욕설, 피메일바디/메일바디 워딩, 고능/저능하다, 장애를 희화화하거나 낭만화하는 모든 말, 특정 직업인을 비하하는 말, 남자/여자를 부를 때 특정 성기에 비유해서 부르는 것, BL/GL장르를 ‘호모, 게이, 레즈’로 부르는 것, ‘헤테로’라는 단어를 시스젠더 남성과 시스젠더 여성의 결합만을 염두하여 사용하는 것…… 쓰다 보면 정말 끝이 없을 것 같아서, 중요한 점은 이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저에게 직멘하지만 않으시면 괜찮습니다. 몇 번쯤 의도치 않게 실수하실 수도 있다는 걸 압니다! 어? 님 지금 저에게 000라고 한? 블락 < 이런 일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저도 님들에게 많이 실수합니다. 말씀해주시면 고치고, 저도 심력이 닿는 한 말씀드리려고 노력합니다.

게임

톤베리. 부대와 하우징 그리고 언약자가 있어서 섭이 생각 없습니다.

낯가림이 좀 있는 편이라 말을 잘 못 거는데 몇 번 보면 금방 익숙해집니다. 게임 켜놓고 딴 걸 진짜 많이 해서 귓말 거의 못 봅니다. 일부러 씹는 게 아니에요.

주종족: 남비에라, 여레젠, 여우라

선호 종족: 여레젠(산악소녀 상의 입은 숏컷 여레젠< 태그 바랍니다) 여우라 여가딘 > 남중휴 여고휴 라라펠 여비에라 > 그 외

전사(멘섭 모두 가능) 주직. 캐스터: 흑, 근딜: 사, 유격대: 기, 힐러: 현 합니다. 하컨은 내키면 좀 깔짝거리고 공팟 잘 안 다닙니다. 풀 지인팟 선호.

전장 소환사 원툴. 크컨 안 함. PVE 중독. 상시터주 살짝 찍먹중, 딥던전도 좀 하고 지도도 좀 캐고 채제작도 드르륵칵 돌리고 시간 맞으면 먼바다 나가고 만추 있으면 가서 세워놓고…… 진짜 할 거 없으면 보즈야 작패유희(틈새PR: 저 작혼 해요) 고대무기 모웬… 메인컨텐츠라고 할 만한 게 없네요.

그먼십

CP 자체만으로 선호도를 따지기는 좀 어렵지만…… 굳이 따진다면 NN NM NF > FM(앞뒤중요) FF MM.

아무리 성인이 압도적으로 많은 게임 타임라인이라고 해도 공개적으로 쿠션 없이 섹슈얼한 컨텐츠를 올리시는 분은 블언합니다. 글로만 된 트윗이든(소위 야썰……) 그림이든 무방합니다.

드림은 특정 캐릭터와의 특정한 관계! 는 아니고, CP로서의 가능성이 있는 건 쿠루루 선배예요. (어린왕자야 이 상자 안에 네가 원하는 그먼십 드림썰이 들어있단다) 입니다. 이 글에서는 생략하겠습니다. 겹드림 당연히 상관없고, 1T1D는 하지도 요구하지도 않습니다.

이 부분에서 가장 할 말이 없네요.

이래저래 까탈스러운 사람이지만 그래도 지금까지 어울려 준 친구들이 있었기 때문에 용기를 내서 써 봅니다. 내가 나로 있어도 괜찮다는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은 정말 행운인 일이죠. 만일 우리가 친구가 된다면 서로에게 그런 사람이 되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