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ANe 《봉행빌라 4층》

3인 2사이클 특수형 | 아주 흔한 풍경, 평범한 늦은 밤

카드는 GS25님의 커미션입니다

봉행빌라 4층

이 시나리오는 인세인 3인 합작에 참여한 시나리오입니다

기본 정보

  • 룰 : 인세인 1권

  • 인원 : 3인

  • 리미트 : 2사이클

  • 타입 : 특수형

  • 월드세팅 : 사실은 무서운 현대 일본

  • 광기 : 10장


개요

서울 중심가에서 차로 2시간 30분쯤 걸리는 베드타운, 그 중에서도 외곽에 위치한, 지어진 지 40년쯤 된 낡은 빌라.
그리고 그곳에 사는 주민들.
아주 흔한 풍경, 평범한 늦은 밤이지만…… 무언가 이상하다.

PC 공개 정보

PC 1

당신은 봉행빌라 401호에 사는 평범한 주민이다. 출출해져서 집 앞 편의점에서 뭐라도 사려고 방금 전 집에서 나왔다. 그런데 뭔가 이상하다…. 당신의 【사명】은 요깃거리를 구해 집으로 돌아가는 것이다.

PC 2

당신은 봉행빌라 402호에 사는 평범한 주민이다. 막 퇴근해 집에 들어가려고 하던 참이었다. 그런데 뭔가 이상하다…. 당신의 【사명】은 무사히 집에 돌아가 오늘 하루를 마무리하는 것이다. 내일도 출근해야 하니까.

PC 3

당신은 봉행빌라 403호에 사는 평범한 주민이다. 잠깐 복도에서 담배를 피고 들어가려고 했는데 PC1과 PC2와 마주쳤다. 게다가 뭔가 이상하다…. 당신의 【사명】은 집으로 돌아가는 것이다.

⚠️ 주의사항

현대 호러물입니다. 죽음과 범죄, 현실적인 세상과 비현실적인 공포를 함께 다룹니다.

※ 시나리오 개별 안내사항

  • 현대 사회에 밀접한 공포를 다룬 공포 시나리오입니다. 사실은 무서운 현대 일본 월드세팅을 사용하는 것을 전제로 작성하였지만 배경은 한국에 가깝습니다.

  • 인세인 1권만 가지고 플레이할수 있는, 입문탁을 위해 쓴 시나리오입니다. 입문에 적합하게…… 쓰려고 노력했습니다. 즐겨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 스피디하게 진행한다면 ORPG 기준 2~3시간 내로 끝날 것 같습니다.

※ 공통 안내사항

  • 공개적인 장소에서 스포일러성 글을 게시하지 마세요. 공개 정보 이외의 모든 것은 스포일러입니다. 개인적으로나 비밀글을 걸어 둔다면 어떤 감상이나 정보를 주고받으셔도 무관합니다.

  • 회사가 아닌 소규모 팀이나 개인이 제작한다면, 이 시나리오에서 파생된 창작물의 공개/판매는 허용됩니다. 아래를 반드시 참고해주세요.

    1. 시나리오 본문과 그 부속품의 재배포/판매 혹은 개변 후 재배포/판매는 금지합니다.

    2. 공개/판매된 2차 저작물에 반드시 [룰 정보, 시나리오 정보, 시나리오 작가, 해당 시나리오 배포 포스타입 포스팅의 url] 을 작성해 주세요.

    3. 공개/판매 이후 제게 해당 사항을 알려 주세요.


📜시나리오 전문 문서 링크


시나리오 후기

즐겁게 다녀오셨다면 후기를 남겨주세요.
후기와 감상, 후원은 늘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