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ANe 《엔드리스 데이즈:Endless Days》

3인 3사이클 특수형 | 이것은, 끝나지 않는 나날의 이야기입니다.

엔드리스 데이즈

Endless Days

기본 정보

  • 룰 : 인세인 1권, 2권

  • 인원 : 3인

  • 리미트 : 3사이클

  • 타입 : 특수형

  • 월드세팅 : 특별히 정해져 있지 않음

  • 광기 : GM정보에 후술


개요

PC1이 PC2와 PC3의 반에 전학 온 지도 벌써 일주일이 지났습니다.
평범하고 즐거운 학교생활이네요! 학교는 다닐 만한가요? 친구들은 친절한가요?
잔잔한 일상에 작은 파문이 인 후 일주일. 늘 같은, 여러분의 하루가 시작됩니다.

이것은, 끝나지 않는 나날의 이야기입니다.

PC 공개 정보

PC 1

당신은 이 학교에 지난 주에 전학 온 전학생이다. 당신의 【사명】은 학교에 적응해 친구를 사귀는 것이다. 나랑 친구 해 줄 거지? 당신은 초기 이식 어빌리티 【암흑윤리】를 가진다.

PC 2

당신은 평범한 학생이다. 지난 주에 우리 반에 PC1이 전학왔다. 전학생이라니 엄청나w 하지만 내가 더 특별해! 당신의 【사명】은 평범함을 거부하는 것이다. 당신은 초기 이식 어빌리티 【시침바느질】을 가진다.

PC 3

당신은 PC1, 2와 같은 반 반장이다. 지난 주에 우리 반에 PC1이 전학왔다. 선생님은 당신에게 PC1을 잘 부탁한다고 말했다. 당신의 【사명】은 일상을 지키는 것이다.

PC 1, 2, 3은 동급생이며 같은 반입니다. 셋 다 평범한 학생입니다. 그 외의 정해야 할 사항이 있다면 플레이어와 마스터가 모두 상의해서 정해주세요.

📢이 시나리오는?

  • 공포 요소가 살짝 들어간 평범한 학원물에 판타지를 약간 뿌린 시나리오입니다.

  • 소재로 [공포, 트리거 요소(스포일러: 붕괴 사고)]를 사용합니다.

  • 플레이타임은 온라인 텍스트 세션 기준 약 4~8시간입니다. RP를 많이 하면 길어집니다만 심플하게 다녀올 수도 있습니다.

  • GM : 입문 마스터를 위한 시나리오는 아니지만 마스터링 난이도는 평이한 편입니다. 마스터의 주관에 맡기는 구간이 다소 있습니다.
    PC 이외의 NPC가 등장하므로 NPC 롤플레이가 필요한 구간이 있습니다.

  • PL : 입문자보다는 어느 정도 인세인 룰에 익숙한, 구체적으로 공개 사명을 보고 '아....ㅋ' 하신 플레이어에게 추천합니다.

※ 공통 안내사항

  • 시나리오 카드는 직접 제작했습니다. 세션 정보를 추가로 기입하는 등의 수정을 가해 세션카드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공개적인 장소에서 스포일러성 글을 게시하지 마세요. 공개 정보 이외의 모든 것은 스포일러입니다. 개인적으로나 비밀글을 걸어 둔다면 어떤 감상이나 정보를 주고받으셔도 무관합니다.

  • 회사가 아닌 소규모 팀이나 개인이 제작한다면, 이 시나리오에서 파생된 창작물의 공개/판매는 허용됩니다. 아래를 반드시 참고해주세요.

    1. 시나리오 본문과 그 부속품의 재배포/판매 혹은 개변 후 재배포/판매는 금지합니다.

    2. 공개/판매된 2차 저작물에 반드시 [룰 정보, 시나리오 정보, 시나리오 작가, 해당 시나리오 배포 포스타입 포스팅의 url] 을 작성해 주세요.

    3. 공개/판매 이후 제게 해당 사항을 알려 주세요.


📜시나리오 전문 구글 문서 링크


시나리오 후기

즐겁게 다녀오셨다면 후기를 남겨주세요.
후기와 감상, 후원은 늘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