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나리오

inSANe 《재출근》

1인 2사이클 특수형 | 그 세계는 분명, 당신의 근처에 있다.

재출근

기본 정보

  • 룰 : 인세인 1권만으로 플레이 가능

  • 인원 : 1인

  • 리미트 : 2사이클

  • 월드세팅 : 현대, 사실은 무서운 현대 일본

  • 광기 : 4장


개요

금요일. 웬일로 야근 없이 칼퇴한 PC는 기분 좋게 집으로 돌아온다. 밖에는 비가 내리고 있어 어디 놀러나갈 수는 없겠지만, 앞으로 주말 이틀간 쉰다는 생각에 금방 행복해진다.

그렇게 퇴근 후 행복을 만끽하고 있을 때, 전화벨이 울린다. 발신자는 상사.

PC씨가 오늘 제출한 보고서에 큰 문제가 생겼습니다. 지금 당장 와서 다시 봐 줘야 할 것 같은데…

비가 쏟아지는 금요일 밤, PC는 재출근을 한다.

PC 공개 정보

당신은 회사원이다. 금요일 업무를 모두 마치고 무사퇴근했다.

그런데… 상사에게서 전화가 왔다. 보고서에 문제가 생겼으니 재출근하라고? 장난하나? 금요일에?

하지만 당신은 급여생활자이다… 당신의 【사명】은 무사히 출근해 업무를 마치고 (잠깐, 눈물 좀 닦고.) 퇴근하는 것이다.

📢이 시나리오는?

  • 호러 시나리오입니다. 99% 호러입니다.

  • 소재로 [블랙 기업?, 일반적인 공포, 고어(스포일러: 분쇄된 제 3자의 육체)]를 사용합니다.

  • 플레이타임은 온라인 텍스트 세션 기준 약 1시간입니다. 정직하게 1인 2사이클의 짧은 시나리오이니 부디 즐겨주시길.

  • 소낙님의 이야기꾼의 세계WoS 시나리오 『재출근』 의 제목을 보고 작성했습니다.
    시나리오의 내용은 전혀 관계 없습니다. 이 쪽도 봐 주세요! ▶ LINK

※ 공통 안내사항

  • 시나리오 카드는 직접 제작했습니다. 세션 정보를 추가로 기입하는 등의 수정을 가해 세션카드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공개적인 장소에서 스포일러성 글을 게시하지 마세요. 공개 정보 이외의 모든 것은 스포일러입니다. 개인적으로나 비밀글을 걸어 둔다면 어떤 감상이나 정보를 주고받으셔도 무관합니다.

  • 회사가 아닌 소규모 팀이나 개인이 제작한다면, 이 시나리오에서 파생된 창작물의 공개/판매는 허용됩니다. 아래를 반드시 참고해주세요.

    1. 시나리오 본문과 그 부속품의 재배포/판매 혹은 개변 후 재배포/판매는 금지합니다.

    2. 공개/판매된 2차 저작물에 반드시 [룰 정보, 시나리오 정보, 시나리오 작가, 해당 시나리오 배포 포스타입 포스팅의 url] 을 작성해 주세요.

    3. 공개/판매 이후 제게 해당 사항을 알려 주세요.


📜시나리오 전문 구글 문서 링크


시나리오 후기

후기와 감상, 후원은 늘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