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약 시트

겸 지인 만들기 용 시트

잡기장 by 공음
256
0
0

컨택 중 입니다.

자신에 관하여

- 20대 중반 시스젠더 여성입니다.

- 취업 준비 중, 현재 직업 학교 휴학 후 아르바이트 하고 있습니다.

- 아르바이트 시간대가 오픈, 미들, 마감 섞여있어서 접속시간이 랜덤하고(이르면 17시, 늦으면 24시에 퇴근하는지라…) 피곤하면 접속하지 않습니다. 집에 있으면 부르면 접해요. 24시-02시 쯤은 확실히 접속 가능해요.

- 펜리르. 서버 이전할 마음 없습니다.

- 글섭 병행. 한섭 접률이랑은 연관 없을 거에요.

- PvE 주컨텐츠는 극 이상의 하드 컨텐츠이나, 피로도가 금방 누적되는 타입이라 오래는 못합니다. 극만신까진 아무거나, 그보다 하드한 컨텐츠에서는 암흑기사, 전사, 닌자, 소환사 들 수 있습니다.

- PvP 잘 못해요. 솬사 등 쉬운 메타직업 들고 일일전장, 필 받았을 때 아무거나 들고 가서 크컨 돕니다.

- 채제작은 하고 싶을 때 합니다. 아직 모르는 게 많지만 모웬은 전부 끝냈습니다. 터주에 흥미는 있지만 하면서 같이 떠들어 줄 사람 없어서 안갑니다.

- 유채색 1남코 고정 커마를 두고 자주 다른 커마로 왔다갔다 합니다. 보통 종변하면 여우라, 여코테, 남중휴, 남비에라 등등 시야가 비슷한 종족으로 왔다갔다 합니다.

- 드림합니다. 당신이 별로 안좋아하시면 드림계에서만 언급하고 조용히 할 수는 있는데 접지는 못할 것 같습니다.

- 자캐 놀이 좋아합니다. HL=BL=GL. 원 앤 온리 XXXXX 절대 불가능. 남캐 위주이며 동성 커플링의 경우 주로 B, 혹은 BM 성향입니다.

- 현실 애인 있어요. 파판14해요. 글섭 언약은 이 친구랑 할 거 같아요.(안할 수도 있고…) 이 친구도 한섭 언약자 있습니다.


You

- 펜리르 서버. 섭초 섭이 둘 다 x. Only 펜리르.

- 성인 여성이면 좋겠어요. 나이 맞는 사람이면 좋을 거 같아요. 남성은 이미 지인인 경우만. 미성년자는…좀 더 오래 두고 봅니다.

- 새싹 괜찮아요. 멘토라서 지원 가능. 근데 스포 많아요. 메인 드림부터 황금의 유산 캐릭터입니다.

- 컨텐츠는 뭔가 같이 하자고 하면 같이 가요. 근데 현역 영식 이상 하컨은 좀 친해지고 같이 가고 싶어요. 하컨 포지션 겹쳐도 상관 없긴 한데 겹치면 저보다 잘해서 피드백 해줄 수 있으면 좋겠어요.

- 남코테 or 황금 왔을 때 여스갈 본체 생각 있으신 분. 다른 종족이라도 다른 조건 맞으면 생각은 있는데 본체가 분홍색 여코테라면 죄송합니다. 트라우마가 조금 있어서 친구까진 괜찮은데 언약은 힘들어요.

- 자캐 놀이 좋아하는 분 우대. TRPG 하면 더 우대. 안하면 적어도 같이 접했을 때 같이 서있는 샷 올리거나 커미션 멋대로 넣어와도 괜찮으면 좋겠어요.

- 제 본체가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어요. 지금 본체로 둔 커마&캐릭터 설정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본체 바꿀 마음이 없기 때문에…그치만 여캐를 바라시면 설정은 유지하고서 여스갈로 넘어갈 마음은 있어요.

- 지인 견제 안했으면 좋겠어요. 집착 싫어요. 차라리 님 친구 소개시켜주세요. 같이 놀아요.

- 친구끼리 장난으로 할 정도의 여보자기 호칭까진 되는데 유사연애 절대 안됩니다. 위에도 말했다시피 이미 연인이 있어요.

- 서로가 no.1…은 아니어도 되는데 그럭저럭 비슷하게 접속하고 심심할 때 편하게 서초링으로 대화하는 친구사이이고 싶습니다.

- 뭐든간에 혐오자 안받아요. 서로 피곤하지 않게 지내고 싶어요.

- 제 남캐 반바지& 장치마 룩을 이해해주실 수 있는 분. 젠더락 해제 옷은 밖에선…잘 안입는데 가끔 샷 올릴 수 있어서 그거 괜찮으셔야 합니다.

- 호요버스 안했으면 좋겠어요. 한다고 그만두라고 하거나 하진 않습니다만 제 눈에 띄지 않게 해주셨으면 합니다.

- 아이템 다 있어서 스탠다드 희망이지만 맞출 수 있습니다.

요약: 같이 TRPG 자놀하면서(안하면 걍 기분만 내도 ok) 겜에서는 수다 떨 언약자라는 이름의 남코테 or 여스갈 겜친 구함. 컨텐츠 같이 하자면 같이 할 의향 있음.

읽어보고 괜찮은 거 같으면 언약 시트와 함께 옾쳇으로 찾아와 주세요. 지인 컨택 혹은 친구해요 환영. 컨택 기간 1달 생각하는데 늘어나거나 줄여도 괜찮습니다. 어떤 항목이든간에 조율 가능하니 일단 물어보러 와주세요.

: https://open.kakao.com/me/mercy_blue

아래는 커마 사진입니다. 맨 아래 오드아이 갈발 남코테가 본체에요.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