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내가 만드는 감각적인 디자인, 유리 텍스쳐 세트 [포토샵]

99% 완성된 디자인에 감각 1% 더하기! 더 감각적인 디자인을 위한 유리 텍스쳐 세트

어떤 컨텐츠에 사용해도 감각적인 유리 텍스쳐 세트를 소개합니다.

유리 텍스쳐 세트는 포토샵에서 클릭 몇 번만으로 적용할 수 있는유리 질감의 목업 템플릿입니다.

이렇게 활용해보세요.

왜 유리 텍스쳐 세트인가요?


지금은 1인 크리에이터의 시대라고 할 만큼 개인이 컨텐츠를 만드는 것이 일상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디자인을 배우지 않은 사람이 스스로 유튜브 썸네일이나 SNS 콘텐츠를 제작하는 건 쉬운 일이 아닙니다.
유리 텍스쳐 세트가 있다면 1인 크리에이터부터 더 나아가 현직 디자이너까지도 실무에서 사용 가능한 수준 높은 편집이 가능합니다.
포토샵을 잘 다루지 못해도 걱정하지 마세요.클릭 몇 번만으로 당신만의 감각적인 작품을 완성하세요!

유리 텍스쳐 세트는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유리 텍스쳐 세트는 기하학 패턴, 반투명 프로스트 패턴, 기하학 프로스트 믹스 패턴, 동양 문양 패턴, 아르누보 패턴, 자연 소재 패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패키지 설명


패키지 구성

파일 버전, 확장자 등 구동 환경

  • 유리 텍스쳐 세트(PSD)

  • 이용 가이드 문서 및 링크(PDF)

  • 저작권 안내 문서(TXT)

    해당 텍스쳐 세트는 어도비 포토샵 CC 2022에서 제작되었습니다.
    유리 텍스쳐 세트는 Adobe Photoshop CS6 이상 환경에서만 작용하는 PSD 파일입니다.
    포토샵 이외 클립스튜디오, 프로크리에이트 등의 프로그램에서 구동되지 않습니다.

저작권 안내




구 파일을 사용하여 후원자분이 직접 가공한 창작이미지는 상업적 용도로 사용 가능합니다.

다만, 패턴 PSD 및 이미지, 텍스쳐, 목업 파일 등 유리 텍스쳐 세트 파일 일절을 타인에게 양도, 재배포, 대여, 재판매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또한 위와 같은 목적으로 패턴 파일을 재가공 후 판매할 시 법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파일 용량 등 스펙

  • 제작에 사용한 디지털 사양 정보 : Adobe Photoshop CS6, CC 2022

  • 컴퓨터 체제 : Windows 10 Home 64 bit, MAC OS 11.6 ver.
    리워드 파일은 Adobe Photoshop CS6 이상의 버전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필요한 사양을 확인하지 않고 후원하신 경우 환불이 어려우니 꼭 확인해 주세요!
    어도비 포토샵 CS5 이하 버전으로 사용하고 계신 분들은 버전 업그레이드 이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CS6 이상 버전에서 호환이 되지 않는 경우 메시지로 문의 남겨주세요.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