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효모
<브릿G 원본 링크> 팔뚝에 비늘이 붙어있는 게 보였다. “예쁘지?” 소희가 해사하게 웃었다. 쉬폰 커튼이 바람을 따라 흔들리고 그 틈으로 들어오는 햇빛. 오팔을 얇게 저미면 저렇게 생겼을까,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찬란한 것이 소희의 몸에서 피어났다. 비늘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굳이 고집을 피워 압화라고 부르고 싶을 정도로 아름다웠다. 소희는 손끝
그로부터 한동안 정은 눈코 뜰 새 없이 바빴다. 실무자 대표로 미팅까지 나갔다고는 하지만 공사는 정 혼자서 하는 것이 아니었다. 9개월의 작업 동안 자신과 같은 입장의 사람들과 만나고. 이야기를 다시 나누고. 조율하고. 싸울 일이 수두룩했다. 그것을 증명하듯, 계절이 한 차례 바뀔 때쯤의 정은 그야말로 물먹은 솜처럼 전신이 과로에 흠뻑 젖은 상태였다. 현장
마스토돈의 무강(@ amudog_@qdon.space)님의 툿에 아이디어를 얻어 쓰게 된 글입니다. 감사합니다. SF에 검이 나온다면 왜 등장하는 것일까요. 그런 생각을 해봤습니다. 오후 8시 30분 퇴근하지 못한 개발자들이 휴게실 자판기 앞을 서성대며 오늘의 여섯 번째 커피를 마시기 좋은 시간이다. 그러나 이상하게도 휴게실은 텅 비어있다. 사무실에도
그 날 저녁. 정은 침대에 누워 식사 자리가 파한 뒤 양 부장과 나눴던 대화를 떠올렸다. 배우라면 무대 위나 카메라 앞에서나 연기에 충실하면 될 것 아닌가. 업무 이야기를 하는 자리에서 마법을 믿느냐와 같은 질문을 하는 배우가 어디에 있을까. 마치 정말 마법사라도 된 것처럼. 양 부장님, 불러주셔서 오긴 했지만 정말 저런 사람이 이번 계획에 동참하는 겁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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