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딘루크썰

딘부자한테 쪼꼬선물 받은 루크보고싶다.

(나중에 수정예정)

그로구한테 초대받아서 딘부자네로 놀러온 루크. 첨엔 거절할까 고민했지만 알투가 고민할시간에 걍 갔다와. 이러면서 반 강제로 보내는거야ㅋㅋㅋㅋ그렇게 딘부자네로 온 루크. 뜻밖에 손님에 놀란 자린씨지만 그로구가 신나서 루크한테 안기는거 보고 그로구가 초대한거군.하고 바로 납득 하면서 이왕온거 차한잔 하고가라하겠지.

차(아니면 포그스프)마시는 루크옆에서 그로구가 간식먹고있는데 그로구가 루크한테 자기가 먹던 쪼꼬볼을 하나 주는거야. 루크는 고마워 그로구.하면서 쪼꼬볼을 입에 왕 넣겠지. 오랜만에 먹는 쪼꼬라서 그런가 자기도 모르게 행복한미소를 가득 보이면서 우물우물 먹는 루크와 그모습을 멍하니 쳐다보는 자린씨일거야.😚

여차저차 시간이 흐르고 루크는 슬슬 가보겠다고 일어나는데 자린씨가 루크한테 아직 안뜯은 쪼꼬상자를 주겠지.

ㄴ루크-이건뭐죠?

ㄴ 딘-아까보니 좋아하는거 같길래..

ㄴ 루크-아까요?(그로구한떼 쪼꼬볼 얻어먹은걸 떠올리면서 그모습을 자린씨가 봤다는 사실에 순간 부끄러워서 얼굴 빨개짐)

ㄴ 딘-받아요. 그로구껀 많이 있습니다.

ㄴ 루크-.,.네..감사합니다. 만달로어인. 그럼 전 이만

거절할 생각도 못한채 쪼꼬상자를 받아들고 후다닥 엑스윙으로 달려가는 루크. 자린씨는 그모습을 보고 쪼꼬 잔뜩 사놔야겠다고 생각하겠지😚

하이퍼스페이스할때 자린씨가 준 쪼꼬상자를 빤히 바라보던 루크는 제다이마스터로서의 위엄이 깍였다는 쪽팔림에 의아아아아악하면서 쪼꼬상자에 얼굴을 파묻다가 내심 기분좋을거야. 무의식중에 호감가지고 있던 상대가 자기 취향을 알아채고 거기에 맞는 선물을 줬거든. 아니 사실 다른 선물이었어도 루크는 좋아했을거야.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