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캐 프로필

김지아

金智雅

이름: 김지아(金智雅 쇠 금, 성씨 슬기 맑을 /바를


성별 정체성: -

성적 지향: -


나이: 16세(2023년 기준, 2008년생)

생일: 1월 24일

탄생화: 사프란/후회 없는 청춘

직업/소속: 진샘고등학교 1학년 1반/백화기업

국적: 디귿민국(대한민국을 모티브로 한 가상의 국가입니다.)

신체: 173cm 66kg


좋아하는 것: 백화기업 직원들, 아빠들, 이재신, 명확한 규칙, 잘 짜인 계획, 토의하기, 운동, 국밥, 양갱, 할머니틱한 디자인

싫어하는 것: 내 사람들 건드는 사람, 백화에 해가 되는 모든 것, 허튼수작


성격 키워드: 원리·원칙주의/어른스러운/천재/세심함/정이 많은

원리·원칙적인 성격으로 깐깐하게 굴 때가 많지만 세심하고 정 많은 성격입니다.

혼자서도 척척 잘하는 독립적이고 어른스러운 성격입니다.

김지아는 한번 보고, 듣고, 느낀 것은 평생 영상을 찍은 것처럼 기억하는 완전기억능력자입니다. 그로 인해 저연스럽게 천재가 되었고, 머리도 아주 비상합니다.


기타:

  • 차가워 보이는 외형과 어린 나이와는 반전의 요소로 최신 유행을 하나도 모르고 양갱과 국밥, 할머니 틱한 디자인을 좋아합니다.

  • 주방에서 요리를 하려고 하면 주방이 폭발하고 형체를 알 수 없는 요리가 나옵니다.

  • 그 음식의 맛은 음식이 예를 들어 미역국이라면, 미역국을 먹고 토한 맛이 난다고 합니다. 특별히 본인의 레시피를 고수하는 게 아니라 레시피 그대로 만드는데 왜 저딴 맛이 나는지 자캐들 사이에서도 미스터리로 남아있습니다.

  • 말투는 딱딱 끊어지는 느낌입니다. 말을 가르쳐 준 사람들이 나이가 꽤 있어서. 서울 사투리와 일본식 외래어. 를 사용하는데. 샐러드를 사라다라고 말하는 정도입니다.

  • 사람에게서 잉태되지 않고 하늘에서 뚝 떨어졌습니다.

  • 하얀색 실핀은 아빠가 선물해 준 거라고 합니다.

  • 원하는 기억을 그때그때 정확히 회상할 수 있습니다.

  • 어렸을 적 보호자들이 맛있는 음식을 많이 줘서 비만이 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서사: 호랑이 담배피던 시절보다 훨씬 먼 과거에, 하늘과 시간의 신, 천신이 있었습니다.

이 땅에 위기가 찾아올 때마다 천신은 자신의 일부분을 떼어 지상으로 보냈고, 그것이 김지아입니다. 한번 망했던 세상, 김지아는 과연 다시 환생한 가족·지인과 함께 위기를 극복하고 평안할 수 있을까요?

  • 김지아는 전생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카테고리
#오리지널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