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포자료
유료

마기카로기아 도시 맵시트+신호등 다이스 배포/판매

마기카로기아 Roll20용 맵시트, 플롯 다이스

마도서대전 TRPG 마기카로기아 세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맵시트를 배포 및 판매합니다.
도시를 테마로 제작했으며 4인 일체형 맵+계제, 경력, 기관, 공방근, 진정한 모습 표기용 토큰, 신호등 컨셉 다이스는 무료 배포로
별도의 구매 없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기본 배포본 구성품 상세설명:
기본 배포본은 도시 테마 4인 일체형 맵과 계제, 경력, 기관, 공방근, 진정한 모습 표기용 토큰, 신호등 테마 플롯 다이스가 포함됩니다.
맵의 크기는 2240x1750 픽셀입니다.
Roll20에서 격자 사이즈를 70x70 혹은 35x35로 맞추고 배치하는 것에 맞게 제작했으나 위치가 딱 떨어지지 않으면
격자를 끄고 조정해도 됩니다.

비율 등의 원형을 훼손하지 않는 선에서 자유롭게 사용하셔도 됩니다.
TRPG 세션을 위해서만 사용해주시고 재배포, 재판매 등 상업적 이용은 금지됩니다.

유료 배포본은 조립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맵과 캐릭터창, 스펠바운드 영역, 사진 틀이 분리되며 느와르+팝 버전의 맵 2종이 추가됩니다.
또 신호등 테마 플롯 다이스의 검은 테두리 버전이 포함됩니다.

▼도시 테마 배포본 다운로드 

+맵시트 예시에 나오는 필름 토큰은 구성품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필름 토큰 배포의 상세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s://withglyph.com/jo4churi/1979963886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