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 오메가 검증전 초행 공대 맨탱 구인

하컨러 지인을 찾자!

Improvisation by 흐름
127
0
0

현재 조합: 나/ 점학 / 닌용기솬

직군: MT

시간: 평일 이틀 (9-11) + 주말 하루 1릴씩 (상의)

목표: 6주

조건: 영식 현역 4층 클자 or 타 절 클자 (둘 중 하나 OK)

중요해서 가장 먼저 적어둡니다!

공대원들은 대부분 1차 및 2차 지인 사이로 홍련 절 및 천옥 영식을 함께 클리어한 전적이 있습니다. 천영 > 테마 > 바하 > 알렉을 거치면서 시간이 안 되는 공대원들은 빠지고 빈 자리는 2차 지인 or 외부인으로 구인하여 중간에 합류한 공대원들도 다수 있습니다. 이번에 함께하지 못했던, 그 전 다른 하컨을 진행했던 지인들과도 잘 지내고있으니, 지인플 걱정은 안 하셔도 좋습니다. 메가의 경우 닌자님, 소환사님이 2차 지인이에요! 혹 지인플 관련으로 불쾌한 일 발생 시 공대장이 책임지고 피해보상 해드립니다. 불쾌한 일 있으실 시 즉시 공대장에게 개인톡 바랍니다.

절 트라이를 함께 진행했던 서초링이 존재하며 그쪽에 초대 드릴 수 있습니다만, 원하지 않는다면 오지 않아도 좋습니다. (다들 하컨가는 지인 사귀는 걸 좋아하니 와주신다면 좋아할 거예요) 디스코드는 필참 부탁드리며, 듣코 가능합니다. 모든 인원 최소 2절클~4절클자. 다들 착하고 사교성도 좋고 말 많아요…

프프로그의 경우 클리어 여부와 외생기 사용 여부 확인합니다. 타 절 클자는 로그가 없더라도 우상이나 칭호, 무기로 인증 가능해요. 딜 보다는 하드컨을 대하는 태도를 중요시하며 오가는 피드백 확실히 수용 가능하신 분이라면 좋겠습니다.

평일 이틀 + 주말 하루 고정으로 그 외 시간이 맞으면 같이 연습하는 식으로 진행합니다. 혹시라도 다들 일정이 맞지 않는다면 다수가 연습을 원할 시 빈자리는 공팟 모집을 해서라도 최대한 연습하고 있어요. 그 전 절들도 원래 일정보다 더 많은 연습을 다녔던 전적이 있어 연습량에는 크게 문제 없을 듯 합니다.

6주 내 클리어를 목표로 하고 있으나 그보다 빠르게 클리어 할 것으로 예상하며, 혹 그 안에 클리어 하지 못할시 상의 후 해산 여부 결정합니다. (그전에 공대원들끼리 함께했던 테마 2주, 바하 3주, 알렉 3주 클 완료)

공대원들 전원 유쾌한 사람들이고 무거운 분위기는 아니지만 피드백은 바로바로 확실히 오가게끔 하고 있습니다. 지금껏 진행하면서 진도 관련으로 너무 지체된 적도 없고 공팟 연습도 꾸준히 다니려고 하고 있어요!

생각 있으시담 문의는 밑 오픈채팅으로 부탁드립니다.

https://open.kakao.com/o/sLah7brc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