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미션 : Le Ciel

커미션 : Le Ciel

나다의 최대 2차지인 커미션, 연성 교환도 OK!

슬롯 : ◇ ◇ ◇

작업 중 ◆ | 연교 : ◈ | 예약 : ▣

모든 작업물의 저작권은 커미션주에게 있으며 2차지인까지 받는 커미션입니다. 도용, 상업적 이용, 리네이밍 등의 저작권을 침해하는 모든 행위는 엄금합니다.

단, 출처를 명시한 개인 소장을 위한 편집은 가능하며 이에 따른 추가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또한 모든 비영리적 활용은 가능합니다.


| 작업 사양 |

A5, 9.8pt, 행간 180%이며 완성본은 PDF 파일을 오픈채팅방과 이메일로 모두 보내드립니다.

| 작업 기한 |

작업 기한은 최대 4주 이내이며 빠른 마감은 2주내 신청으로 가능합니다 빠른 마감의 경우 50%의 추가금이 발생합니다. 마감기한을 어길 경우 1.5배의 금액을 돌려드리며 완성본을 함께 드립니다.

| 가격 | 공백포함 1,000자 기준 9,000원으로 최소 5,000자부터 시작합니다.

커미션 주의 분량조절 실패로 인한 추가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 작업진행 | 신청(설명과 조율, 입금 및 확인) ▶ 초안 전달 ▶ 컨펌 ▶ 완료(최종 파일 전달)

컨펌은 완료 직전 1회 진행되며 컨펌완료 후 바로 완성본을 보여 드립니다. 스토리의 대폭 수정과 같은 경우가 아닌 이상 신청자님의 피드백을 반영해 진행합니다.

마감일은 입금 확인일·컨펌일 다음날부터 셉니다. 한국 표준시 자정을 기준으로 합니다.

초안은 신청 주신 사항에 맞춰 거의 완성된 형식의 글 파일을 전달 드립니다. 초안 마감 기한은 평균 2주에서 30일~40일(분량에 따라 상이) 정도이며, 커미션 작성자의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작성자는 오탈자, 맞춤법,그 외의 실수(명칭 오기)를 잡아내기 위해 노력하나 이따금 실수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사항의 수정 요청은 컨펌으로 간주하지 않기에 편하게 문의 주세요.


| 작업가능 요소 | 1차, 2차, TRPG 가리지 않고 작업이 가능합니다.

커미션주는 TRPG 더블크로스를 주력으로 하고있으며 더블크로스의 경우 특정 시나리오 로이스 드림도 가능합니다. 그외로 COC, 광쇄의 리벌쳐, 블러드 패스, 마기카 로기아 등 다양하게 룰을 즐기고 있으므로 문의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TRPG 시나리오 로그를 기반으로 할 경우 미리 문의 부탁드립니다.

수위…수위..가능합니다..근데 정말 저한테요…? 수위글의 경우 1,000자에 11,000원으로 6,000자 이상부터 진행됩니다.

| 작업불가능 요소 | RPS, 진격의 거인, 귀멸의 칼날, 원신, 헤타리아, 프로젝트 문기반, 개그


신청의 경우 링크로 와주세요

| 신청 양식 |

닉네임 및 입금자명 :

이메일 : 완성본을 전달해드립니다.

샘플 공개 : O/X (샘플 비공개시 추가금+5,000)

캐릭터 자료 :

르 (1차, 2차라면 작품명) , 캐릭터의 해석이 가능한 정도의 구체적인 자료 필요합니다. 어디서 어디까지 적어야할지 모르겠다! 의 경우 아래의 @LULL7_I5_M4GIC님께서 배포해주신 글 커미션 작성에 도움이 되는 노션을 기준으로 작성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인 페어 역시 아래의 글을 기본으로 하여 외부문서로 정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료가 많을수록 신청자님께서 원하는 내용으로 나올 수 있습니다.

보고 싶은 내용 :

보고 싶은 장면, 분위기, 대사 등을 적어주세요! 작은 것이라도 도움이 됩니다! 오마카세를 신청하실 경우 정말 오마카세로 진행되기 때문에 신청자님이 생각한 방향과 전혀 다른 분위기의 작업물이 나올 수 있습니다. 정말 간단한 상황만 적어주셔도 좋으니 편하게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적어주시는 내용이 많을수록 신청자님께서 원하는 내용으로 나올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