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턴트 페티시 만화 신청서>

신청서 by 초새벽
10
0
0

- 캐릭터 2인- 캐릭터 2인의 정보 (말투/서로에 대한 호칭)

- 보고 싶은 키워드 한 줄 (오마카세 가능)

- 연락을 받은 트위터 아이디 (확인을 위함)

1.

[캐릭터 2인]

이안 슈바르츠 (백발 성인 남캐)

아이린 슈바르츠 (금발 미성년자~ 성인으로 넘어가는 여캐)

관계성 한줄 요약 (타래가 좀 깁니다…)

[너를 살릴 수만 있다면 이계신이든 뭐든 계약할 수 있어< 제발 그러지말고 아빠인생을 살아]

[서로의 호칭]

이안은 아이린을 이름으로 부릅니다. 초기에는 인간이나 금발이라 불럿음.

아이린은 이안을 아빠라고 부릅니다. 초기에는 아저씨 혹은 이름으로 불렀음..

[캐릭터 정보]

1-1.

창작종족이라 설명이 필요한 것 같아서 적어둡니다1!!!

이안은 사실 아래 그림처럼 생긴 우주기생충인외<입니다.. (페르토라는 창작 종족)

시체에 기생에 살아가는 왹져. 오래 적응할 수록 지능이 높아지며 정체를 숨기고 연구원, 의사 등 직업에 종사합니다..

세계관상 이런 애들이 우주급 범죄를 일으키고 다녀서 범죄자로 낙인찍혀 곧장 사살되는 어쩌구입니다..

이안은 이상현상<에 관심이 많고 그것에 대해 연구하는 연구원입니다.

여러 몸을 수차례 거쳐온 노련한 범죄자며 현재 몸이 자신의 취향이라 꽤 오랫동안 머물고 있습니다.

세계관상 괴현상은 소방관이나 경찰관이 필요한 재난으로 여겨지며 이안은 그런 현상을 연구하고 해결하는 연구원이자 공무원입니다.

또한 캐릭터가 괴현상은 인간의 감정으로 만들어진다<라는 이론을 갖고 있기에 그런 감정을 자연스럽게 만들어내는 극장을 설립했습니다.

전 극장단원이자 현 주인입니다. (정체를 숨기고 인간인척 다닙니다. 저 인간 뭔가 창백하네… 정도)

1-2.

아이린은 이안이 운영하는 극장에서 주워진 고아입니다.

이상현상(괴현상) 을 몰고 다니는 특이체질을 갖고 있으며 그런 체질 때문에 이안에게 처음에는 실험체로서 주워졌습니다.

(특이체질 : 불행제질 같이 불행한 일들이 연속으로 일어나거나 주변 사람이 죽거나 등등등…)

그 후 같이 지내면서 진짜 가족이 되었습니다.

(아이린은 이안의 진짜 정체를 알고 있습니다. 인간에게 버림을 받았기에 인외인 이안을 더 좋아합니다..)

(관계성 요약로그…)

1-3.

성인식을 치룬 날 아이린은 자신의 체질 때문에 죽어버립니다.

방심했던 이안은 자신의 탓이라 생각하고 절망에 빠지며 살릴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합니다.

(다른 차원의 자신을 죽여서 그 자리를 대체한다거나… 등 하지만 모두 공통적으로 아이린이 바로 죽어버리고 실패합니다.)

괴현상을 집중적으로 연구한 이안이 찾은 마지막 방법은 살릴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존재를 발견하는 것…

그 끝에 이계신을 만나게 되고 그것과 내기를 하게 됩니다….

1-4.

이계신은 아이린의 시체를 멀쩡한 상태로 돌려주며 아이린의 죽은 육체에 기생하며 유령열차의 역무원 역할을 수행하라 말합니다.

요약은..

누가 먼저 지쳐나가떨어지나 < 가 내기내용입니다..

불합리한 계약이지만 이안은 적어도 0.000000…1%가능성만 있다면 가보자고. 했습니다…

그렇게 수천년 수만년동안 자기 자신을 버리고 모노톤 아이라는 < 가상의 인물로 연기하며 버팁니다..

(아래 자료는 아이린 몸에 기생한 이안 자료입니다)

전신 자료입니다…

2.

보고 싶은 키워드 한 줄

악몽으로 아이린이 목을 조르면서 살려달라고 외치는 내용…이나

살리고 싶어서 이것저것 찾아다니며 신경질적으로 행동하는 이안이나…

등등등..

내용 확인 후 오마카세도 괜찮습니다!!

(시리어스로 표시했지만 섞인 약간의 개그도 환영.. 좋아합니다)

3. 연락을 받은 트위터 아이디

@Nox_Sidereum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