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우룽겨우룽

ㅁㄴㅇㅁㄴㅇㅁㄴㅇㅁㄴㅇ글을 어떻게 편집하는거지/????????????????? 알고싶네용 긴 글도 잘 편집이 될까요? 행간과 자간을 편집할 수 있다고 들었는데 과연 어떨지...

엔터를 하면? 어떨까요?

폰트 크기를 더 세심하게 조절할 수 없어서 아쉽습니다. 내가 직접 입력하면서 조절할 수 있으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따옴표" '작은따옴표' 음 들여쓰기 이정도 괜찮은가.. 약간? 거슬립니다??

와 행간이랑 자간 설정하는거 졸라 맘에 들어요!!!

엔터를 두 번 하면 이 정도 간격?

"블라블라가 블라블라 말했다."

"아니 너 블라블라야! 블라블라 하지 말랬지! 명확히 말하라고!"

블라블라와 블라블라가 서로 블라블라대며 싸웠다. 블라블라... 쳐블라... 때려블라... 블라인드... 나빌레라 빌라빌라 발라보니따 이런 아무말 대잔치로 어떻게든 글자수를 늘려서 테스트 해보려는 내가 눈물겹다. 정말 없어 보인다. 하지만 그게 사실이고 진실입니다. 나는 없는 사람입니다. 따흐흑 . . .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