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난국죽

[톤베리] 별잡이의 집.

RP 하우징, 별잡이의 집 이용 수칙.

꼭 읽어주세요.

이곳은 역할극을 최대한 권장하고 있습니다. (강요 X)
파티 모집 글 작성 내용 중 'RP Only'를 포함한 가게 오픈은 역할극을 가급적 부탁드리겠습니다.
제작, 스크린샷, 잠수를 포함한 모든 것이 가능하나, 아래의 규칙만은 지켜주셨으면 합니다.

1. 과도한 감정표현 로그 도배는 자제해주셨으면 합니다.
2. 방문하시는 분의 보호를 위해, 스포일러성 발언은 자제 or 순화 해주셨으면 합니다.
3. 눈이 너무 아픈 스킬은 가급적 사용하지 말아주셨으면 합니다.
4. 과도한 메타발언 (게임 내 컨텐츠를 직접적으로 언급하는 행위, 또는 게임 외적인 이야기) 은 자제 부탁 드리겠습니다. (예시: 영식과 절을 포함한 하드컨텐츠, PVP 컨텐츠의 직접적인 언급.)
5. 대화 주제 상 다른 캐릭터가 낄 수 없을 것 같은 대화들은 귓속말 또는 파티채팅을 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규칙에서 어긋난 행동과 언행이 자주 발생하게 된다면, 귓속말로 퇴장을 권해드릴 수도 있습니다.
*혹시나 이러한 역할극 컨셉 하우징이 처음이신 분들은 거리낌 없이
귓속말로 여쭤봐주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적극적인 RP를 원하시는 분들은 주인이 있는 카운터 근처 가까이 앉아주시거나,
혹은 '역할극 상태'로 전환 부탁드립니다. 

'역할극 상태' 로 전환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채팅창을 열고 "/역할극" 입력.
해제할 때에도 똑같이 입력하시면 상태가 해제됩니다.

짧은 글이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로는 가게의 메뉴판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메뉴판

모든 재료는 주인과 직원이 직접 공수하여 조리합니다. 안심하고 드셔주세요!

기본 메뉴
★ 유목민 파이, 재회시장에서 배워온 요리입니다. 매일 아침 직접 튀겨내요! - 1500길
초원 샐러드, 쿠가네에서 으뜸인 조미료 장인이 파는 쌀 식초를 곁들이세요! - 1000길
에마다치, 에오르제아식으로 최대한 재현한 아짐 대초원식 음식. - 1000길

마롱 글라세, 직접 만든 자작나무 시럽으로 절인 어둠밤. - 500길
크럼펫, 모래늪의 모모디 씨에게 비법을 전수받은 팬케이크. - 1000길
초원 밀크티, 단차를 초원 우유로 우려낸 풍미가 진한 밀크티. - 1000길
픽시딸기 차, 로웨나 상회에서 당일 공수해온 픽시딸기로만 제작합니다. - 1500길
에스프레소 콘파냐, 직접 볶은 원두로 만든 에스프레소와 정성을 담은 크림. - 1000길
*주의!* 메뉴는 자주 변경됩니다. 기존에 있던 메뉴들은 기억해주신다면 사라지지 않아요.


직원 소개

"어서오세요, 오늘은 어떤 하루를 보내셨나요?"

향, 별잡이의 집 사장, 아우라 젤라.

치유 마법을 다루는 점성술사. 말수가 적지만 가까이 다가온 손님에게는 먼저 말을 걸려고 노력한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