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시나리오 통합 공지

NEXTTO by DAM

⚠️ 모든 시나리오의 저작권은 작성자, DAM(@NEXTDAMSTORY)에게 있습니다.

  • 세션카드, 포트레이트 등 플레이를 위한 커미션 신청은 자유롭습니다.

    • 외에도 리플레이북 제작 등의 개인적 · 비상업적인 활동은 별도 허락을 구하지 않고 진행해주셔도 괜찮습니다!

  • 첨부한 시나리오 카드는 세션에 활용 가능합니다. 단, 별도의 언급이 없는 한 원본 훼손, 2차 가공이 금지됩니다.

  • 시나리오의 개변은 자유롭게 가능합니다. 배경, 진상, 엔딩 모두 원하는 대로 변형하여 활용해주세요.

    • 개변한 시나리오의 재배포 및 자작 발언을 금합니다.

  • 시나리오집 중고 거래는 원가 이하로 자유롭게 진행해주셔도 OK. 중고 거래 시 선입금 특전 PDF 등은 반드시 파기바랍니다!

  • 그 외의 사항은 룰북의 내용을 따르는 범위 내에서, 그리고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선에서 탁 내 인원과의 조율을 거쳐 자유롭게 진행해주세요. 탁 내의 일에 작성자는 관여하지 않습니다.

시나리오 후기 폼

플레이 중 아쉬운 점/불편한 점이 있으셨거나, 즐겁게 플레이해주셨다면 하단의 폼을 통해 후기를 남겨주세요.

천천히 확인 후 피드백을 반영할 수 있는 부분은 가급적 반영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