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에게 이 쓰레기같은 프러포즈를 전할게

1day 정규게임 밤 타임

그래도 이게 내 (가짜) 마음이야…….

⑴ 개별 참여 이벤트로, 오후 10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총 120분간 진행합니다. 인당 한 번의 기회가 주어지며, 모든 참가자들에게 일정량의 참가 보상이 주어지므로 참여를 권장합니다.

⑵ 참여 신청 후 이벤트가 시작하기 전까지 라찌의 DM에서 1-70번 카드 중 6장을 선택하여 중복 없이 뽑을 수 있습니다. 이때 뽑은 카드는 본인의 필수 키워드가 되며, 최대 1번까지 재선택이 가능합니다. 이 경우 전체 다시 뽑기를 진행합니다. 상호 간 카드 번호 및 키워드를 공유하는 행위를 금합니다.

⑶ 참가자들은 정해진 시간 안에 본인이 뽑은 키워드를 활용하여, 랜덤으로 지정된 인물에게 프러포즈를 해야 합니다. 아래 사항을 참고하여 최고의 프러포즈 씬을 만들어주세요!

① 프러포즈 상대와 라찌를 태그하여 트윗을 작성해주세요.

② 키워드 변형이 불가합니다. (싸워라 > 싸운다 등)

③ 영상이나 음악 링크·이미지 등의 활용이 가능하나, 점수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④ 라찌는 프러포즈를 받은 상대의 심박수를 d100 - (미사용 키워드 개수×10) 으로 측정합니다.

⑤ 각 mpc와 라찌는 모든 프러포즈가 끝난 직후 가장 마음에 들었던 프러포즈 대사를 선택해 D10의 추가 점수를 부여합니다.

프러포즈 대상 상대는 게임 시작 직후 DM으로 알려드립니다. 게임에 참여하는 사람만 지정 상대가 될 수 있습니다.

⑷ 상대의 심박수 포인트를 가장 많이 획득한 순으로 순위를 정하며, 이에 따라 보상을 지급합니다.

*동명의 보드게임을 모티브로 하였으며 본 이벤트는 '발명! 쓰레기걸' 님의 플레이 영상을 일부 변용하였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