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

2일차 밤 게임

시놉시스

최고의 요리사를 뽑아라! <블랙화이트셰프> 옆에선 문어에 동료가 잡혀가고, 스테이크가 걸어다니고, 참치에선 뭐야. 이거 눈알인가요? 좀 이상한 요리경연같지만...... 중요한 건 시청률이지! 최고의 요리를 만들어봅시다!

팀별 게임입니다. 참가 인원에 따라 팀을 유동적으로 나눕니다.
참가 신청은 21 : 00 까지 라찌의 DM으로 송출해주세요.

안내

시작 시간은 열 시, 시작 후 회의 시간 삼십 분을 부여합니다. 회의 시간을 거쳐서 나온 레시피는 총괄계로 제출해야 하며, 요리 시간은 50분을 넘어갈 수 없습니다.

요리에 대하여

① 재료는 무한정으로 주어집니다. 팀별로 메뉴를 선정하고, 레시피를 구상해주세요.

② 5종류 이상의 재료를 사용하세요. 요리 과정은 8단계에서 10단계로 제한합니다.

③ 팀원들은 번갈아 각 단계에 해당하는, (재료 손질, 시즈닝, 익히기, 데코, 그릇을 고르거나 등) 조리 과정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요리 시작 시, 라찌를 태그하여 '재료'와 '행동' 등이 들어간 지문을 송출하면 라찌에게서 반응(D100)이 돌아옵니다.
조리 도중 대처능력을 파악하는 미션이 부여될 수 있습니다.

④ 단계별 진행만 가능합니다. 동시다발적으로 여럿이 다른 단계를 수행할 수는 없습니다.

같은 요리 과정을 최대 5회 시도할 수 있으나 요리의 점수는 평균값으로 계산됩니다(1차+2차/2=해당 단계의 값)

⑤ 경연 도중 불시에 돌발 미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미션은 종류에 따라 하나 이상의 조원을 필요로 하며, 수행 시 혜택을 얻습니다. 미션 수행은 필수가 아닙니다.

※선정적인 미션을 배부받을 수도 있습니다.

⑥ 요리가 끝나면 부장, 차장이 먹고 심사를 진행합니다. 부장과 차장은 안대를 쓰고 있으므로, 시식 후 대표자 1인이 메뉴를 설명하고 먹이는 과정을 필요로 합니다.

팀별로 승패를 가를 예정이며, 패배하더라도 참가상과 함께 부상을 수여할 예정입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