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잡아봐라 ♡♡♡

Day 3 밤 메인타임 술래잡기

① 22시 30분부터 24시까지 90분 동안 진행하며, 중도 참여가 자유롭습니다.

② 제한 시간 안에 맵을 돌아다니는 화영과 모나를 찾으면 점수를 얻습니다. 러너는 5분에 한 번 이동이 가능하며, 화영과 모나는 8분에 한 번 랜덤하게 이동합니다. 즉, 1분에 이동했을 경우 다음 이동은 6분에 가능합니다.

③ 탐색은 라찌의 오픈채팅에서 진행합니다.

시작할 장소는 게임 시작 전에 미리 말할 수 있습니다. 행동지문은 필수가 아닙니다. 이와 무관하게 첫 이동은 일괄적으로 5분에 가능합니다. 이동과 사람을 찾는 행동이 동시에 가능합니다. 이동 거리에는 제한이 없으며 화영, 모나를 발견했을 경우엔 별도의 행동 없이 바로 해당 인물을 잡은 것으로 인정합니다. 또한 편의를 위해, 술래가 아닌 다른 인물이 한 구역에 있을 경우 이를 알려드리지 않습니다.

ex. (운동장으로 이동해서 누가 숨었나 둘러본다.) - 가능

(교무실로 이동한다.) 후 (누가 숨었나 둘러본다.) - 역시 가능

보건실 가서 애들 찾아보자 - 이것도 가능

④ 점수 계산은 다음과 같습니다.

화영 +20 점

모나 +10 점

돌발 미션 +15점

⑤ 게임 진행 중에는 퍼블릭 트윗만을 허용합니다. 자유로운 위치 누설과 정보 공유가 가능하나, 개인전임을 유의하십시오.

⑥ 함정 칸이 존재합니다. 함정 칸은 총 두 칸으로, 위치는 16분에 한 번씩 랜덤하게 변경됩니다. 해당 칸을 밟을 시 타임라인에서 수행하는 돌발 미션이 주어지며, 이를 완료할 경우 보너스 점수를 얻습니다.

+ 이외에도 불시에 돌발 미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⑦ 가장 많은 점수를 얻은 상위 3명에게 특별 보상이, 한 번이라도 참여한 모두에게 참가 보상이 주어집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