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중독은 1336

Day4 밤 게임

이 경우 336을 타패하고 국사무쌍을 노린다

게임 진행 시각

22:00-24:00

권화영 담당 게임 홀짝, 친치로, 블랙잭, 업다운

권모나 담당 게임 텍사스 홀덤, 인디언 홀덤, 섯다, 하이바둑이, 슬롯

참여 언질 없이 라찌 + 종목 해당MPC DM을 개설하여 종목 / 배팅 금액 / 게임 횟수를 말하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참여 시점부터 참여자에게 100코인이 지급됩니다. 만약 탕진한다면······

괜찮아요, 구제책이 있으니까요!

잔여 코인이 0코인, 혹은 그 이하가 될 시 라찌를 태그하여 ⓐ 20자 이상의 에로에로♡ 대사를 말하거나 ⓑ 씬 박스 소재 키워드 2개(오메가버스 등) 제출 시 새로 코인(100코인)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추가배팅은 시작 시 걸었던 양보다 높게 걸 수 없습니다.

인당 최대 15판의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장 높은 수익을 낸 친구가 우승합니다. 

친치로

3번 D6을 굴린 후 나온 눈을 가집니다. 딜러와 족보에 따라 승패가 결정 되며 해당족보에 상응하는 코인을 가져갑니다. 족보는 ‘핀조로>아라시>시고로>눈 있음>눈 없음>히후미’순 입니다.

핀조로

주사위 값이 1, 1, 1가 나와 승리한 경우 배팅액의 5배를 받습니다.

아라시

세 눈 전부 동일한 숫자(1 제외)가 나올 경우이며 눈이 높을 수록 패가 높습니다. 

아라시로 승리한 경우 배팅액의 4배를 받습니다.

시고로

              주사위 값이 4, 5, 6가 나와 승리한 경우 배팅액의 3배를 받습니다.

눈 있음

두 주사위가 같은 눈이고 하나만 다를 경우이며, 나머지 하나의 눈이 높을 수록 패가 높습니다.

눈 있음으로 승리한 경우 배팅액의 2배를 받습니다.

눈 없음

위의 아무런 패에도 해당하지 않을 때를 눈 없음이라고 합니다.

눈 없음으로 승리한 경우 배팅액의 2배를 받습니다.

히후미

주사위 값이 1, 2, 3가 나온 경우, 무조건 패배하게 됩니다.

슬롯

슬롯을 굴립니다 (당연함) 배팅액을 사전에 지정해주세요

💲 💲 💲 =10배

🍋 🍋 🍋   🍑 🍑 🍑  🍒 🍒 🍒  = 7배

💲 🍋 💲   💲 🍑 💲  💲 🍒 💲 =5배

세 그림이 모두 다르면 = -2배

💥 이 나오면 = -5배

💥 💥 💥  = 파산시킴

나머지 = 배팅액 차감

블랙잭

플레이어는 기본적으로 카드 2장을 지급받게 되며, 카드의 숫자를 합쳐 21에 가깝게 만들면 이깁니다. 합이 21이 되는 경우 블랙잭이 되어 승리합니다. 21이 되지 않았을 경우, 원한다면 카드를 계속 뽑을 수 있습니다. 단, 카드 숫자의 합이 21을 초과하게 되는 순간 '버스트'되어 딜러의 결과에 관계없이 패배합니다. 승리시 배팅액의 3배를 가져갑니다. 딜러도 카드를 추가로 뽑을 수 있습니다.

업다운

딜러가 가진 1에서 100사이의 랜덤한 수를 플레이어가 5회 안에 맞추면 승리합니다. 플레이어가 언급한 수보다 클 경우 “업”을, 플레이어가 부른 수보다 작을 경우 “다운”을 말합니다.

5회차에 맞출 경우 배팅액의 2배

4회차에 맞출 경우 배팅액의 3배

3회차에 맞출 경우 배팅액의 4배

2회차에 맞출 경우 배팅액의 5배

1회차에 맞출 경우 배팅액의 6배


홀짝

D10을 굴립니다. 굴리기 배팅액과 전 홀/짝 여부를 송출해주세요. 

맞으면 배팅액 x2

틀리면 -배팅액

하이바둑이 

플레이어는 시작과 동시에 4장의 카드를 받습니다. 총 3차례, 소지하고 있는 카드 한 장을 버리고 새로 뽑을 수 있으며 원치 않을 시 현재 패를 유지할 수도 있습니다. 딜러와 족보에 따라 승패가 결정 되며 해당족보에 상응하는 코인을 가져갑니다. 족보는 ‘메이드>베이스>투 베이스’순이며 같은 족보일 경우 카드 네 장 중 가장 낮은 숫자가 제일 높은 사람이 승리합니다.

딜러도 내키면 카드를 바꿉니다.

귀찮으면 안 바꿀 수도 있습니다. 

메이드

카드 네 장의 무늬와 숫자가 모두 다른 족보입니다. 메이드로 승리시 배팅액의 5배를 받습니다.

베이스

무늬 또는 숫자가 중복되는 한 장이 있는 족보입니다. 베이스로 승리시 배팅액의 3배를 받습니다.

투 베이스

무늬 또는 숫자가 중복되는 두 장이 있는 족보입니다. 투 베이스로 승리시 배팅액의 2배를 받습니다.

실패 시 -배팅액

섯다 

화투패 두 장으로 족보를 겨루어 승패를 정하는 게임입니다.

승리 시 배팅액x3

패배 시 -배팅액

인디언 홀덤

한장의 손패와 두 장의 공유카드를 조합해 족보가 높은 쪽이 승리합니다. 단 공유카드만을 공개하며 딜러 카드를 공개하지 않습니다. 첫 패를 받고 난 직후 추가배팅이 가능합니다. 

승리 시 배팅액x4

실패 시 배팅액 - x2

텍사스 홀덤

2장의 손패와 5장의 커뮤니티 카드로 승패를 가리는 게임입니다. 자신이 가진 조합의 족보가 딜러보다 높으면 승리합니다. 딜러의 카드가 공개되지 않습니다. 속도를 위해 플랍(공통카드 3장 오픈) 상태로 시작합니다. 시작 직후 추가 배팅, 혹은 게임 포기가 가능합니다. 턴과 리버(4,5번째 카트 오픈)은 동시에 이루어집니다. 모든 카드 공개 시 자신이 승부를 볼 카드(5장)를 조합하여 제출해주세요.

시작 직후 게임을 포기하면 배팅액만 차감하며, 게임이 끝났을 당시 패배하면 배팅액x2를 차감합니다. 승리 시의 보상 금액은 아래 족보를 따릅니다.

족보

로열 스트레이트 플러시   배팅액 x12

무늬가 같고 AKQJ10 플래쉬

스트레이트 플러시 x10

무늬가 같으면서 숫자가 연결된 것

포카드 배팅액 x9

5장의 카드 중 같은 숫자가 4장인 경우

동시에 포카드인 경우 마지막 5번째 카드로 승부를 정함

풀하우스 배팅액 x8

5장의 카드 중 같은 숫자가 3장 + 같은 숫자 2장 조합

플러시 배팅액x7

5장의 카드가 무늬가 같은 경우

같은 플러쉬인 경우 가장 높은 숫자가 높은 플레이어가 승자가 됩니다

스트레이트 배팅액 x6

5장의 카드 숫자 연속

트리플 배팅액 x5

5장의 카드 중 같은 숫자 카드 3장

투페어 배팅액 x4

5장의 카드 중 같은 숫자 2가지 숫자가 페어

원페어 배팅액 x3

5장의 카드 중 같은 숫자가 2개

하이 카드 x2

5장의 카드가 숫자, 무늬 모두 다름

가장 높은 숫자부터 비교하여 승자 판별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