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장지원 신청

본 커뮤니티는 그림인장을 원하는 글러분들을 위해 금전적인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총관리자의 인장지원이 존재합니다.

지원받으신 그림인장은 커뮤 내에서 사용하실 수 있으며, 합격자를 추린 후 합격되신 인장지원 신청자님께 찾아가 작업을 시작하기 때문에 신청자분들께선 신청자 양식 중 외관부분에 인장지원 신청 중 을 적어주시고 임시 인장을 첨부해주세요.

신청서 접수가 시작되면 아래 신청서 양식을 작성한 후 질문사항 오픈채팅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신청서 링크:

오너님의 가장 연락이 빠른 계정:

주의사항

1. 합격발표 전 찾아뵙기 때문에 빠른 작업이 요구됩니다. 따라서 수정을 원하신다면 빠른 피드백이 요구됩니다.

2. 인장지원 신청은 합격에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3. 지원받으신 인장은 엔딩 전까지 커뮤니티 외에서 사용하실 수 없으며 엔딩 이후에는 출처표기가 필수로 요구됩니다. 또, 해당 인장은 노바투스를 러닝하고자 하셨던 러너분들에게 한정하여 지원해드리고 있는 인장이므로 타 커뮤니티에선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4. 외관의 상세한 설명이 곁들여질 수록 빠른 작업이 가능합니다. 오픈채팅에서 지원 중 러프와 진행과정을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5. 오류를 최소화하기 위해 최대한 사실적이고 직관적인 외형 묘사가 필요합니다.

머리색, 눈색, 눈 코 입의 형태 등 직관적인 설명(예시:조금 어두운 금색 머리카락, 밝은 편에 속하는 붉은 눈 등..)이 있다면 추가적인 은유적인 서술(태양처럼 빛난다, 봄과 같은 따스한 미소 등)을 해주셔도 괜찮습니다.

6. 최대 흉상까지 작업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