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 타래

001~

0 by :)

1. 🐶

❄ 사실 저도 저건 애교라고 생각해요. 서로를 위하는 마음 너무 잘 알겠고 너무 좋습니다. 그래요 서로 깨우지 말아요. 자는 사람 몰래 뽀뽀하고 나가기~ 문대 천사님이 이모티콘을 쓰시겠다고 해서 좋아요! 했는데 이런 식으로 쓰일 줄은 몰랐어요. 사과하는 애 같은데 이런 마음으로 보냈구나~를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니 근데 진짜 너무 귀여운데?

☕️ 전 저거 무조건 애교라고 생각합니다!! 애교!! 애교다!!! 사실 이모티콘 너무 찰떡이라 비명 질렀어요.. 류건우의 성격이 드러나는 속마음과 그렇지못한 이모티콘이 너무 찰떡으로 어울려서 이걸 어떻게 좋아하지 않을 수 있겠어요...! 그리고 청우가 입술을 만지작 거리는부분..이 너무... 네... 오래 사랑하셨으면 좋겠단 생각을 했습니다

2. 😘

❄ 저 위는 빌드업이었을까요? 자고 있는 상대 보러 가서 뽀뽀해 주기… 너무 좋네요. 청우문대의 연애를 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아이들의 아침 상황을 봐도 되나… 공짜로 이걸 봐도 되나 싶어서 데이터 켜고 봤어요. 너희 서로 사귀잖아~ 그럼에도 표정관리하려고 하는 문대의 모습이 참 귀엽네요… 문대답다. 너무 좋다는 말

☕️ 청우의 연하모먼트 안 좋아하는 법 알려 주실 분? 조심스럽게 끌어안는 청우도, 표정관리가 안되어서 인상을 찌푸리는 문대도 둘다 너무 사랑스러운거같아요. 청우 애교 감사합니다. 참고로 전 항상 데이터켜고 보고있어요.

3.

❄ 가슴께 문지르는 문대 걱정하는 청우 보고 그 에피소드가 생각났어요. 시점을 정확히 두고 한 것도 아니고 노린 게 아닐 수도 있는데 혼자 생각하고 좋아하는 중이에요. 이런 사소한 부분에서 생각나게 만드시는 게 정말 능력이 대단하단 생각이 듭니다. 우리 문대… 평소에도 자주 심장이 간지러웠구나. 그 이유를 눈치챈 청우와 부끄러워하는 문대 너무 귀엽다!!! 세상사람들저희집청문을봐주세요!!!

☕️욕심을 내세우지 않는 점이 청우답다고 생각했어요(그렇지만 욕심내세워줘...!!!) 아픈지 체크하는 세심함이..사랑이 아닐수가 없습니다. 아마 그 에피소드...를 고려하고 하신걸까요? 오타쿠는 그런 사소한 부분에 약한거 어떻게 아시고... 사랑을 간지럽다고 느끼는 문대가 너무 귀여워요... 부끄러워하는거까지도 너무 좋아요! 여기가 제 누울자리인가봅니다. (❄️: 청문봐야지) 맞아요 그래서 일어났어요.

4.

❄ 저 이거 보고 소리 지를 뻔했어요. 같이 먹어 주나요? 물어만 보고 답도 안 왔으면서 혹시나 만날 수도 있으니까 하며 씻으러 가는 문대나 문대를 만난다고 메이크업 수정하는 청우나… 서로 예쁘게 보이려고 하는 모습이 너무 잘 보여서 좋았습니다. 머리도 안 말리고 나오자마자 바로 핸드폰부터 확인하는 문대… 엉망인 머리 꾹꾹 누르며 답장부터 하는 문대…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 연애 초기나 썸타는 모습 지켜보는 기분이었어요. 아무래도 연애를 하는 중이긴 하죠. 절로 좋을 때다~ 싶었습니다. 저희가 생각하는 청우문대의 그 잔잔한 설렘이 보여서 너무 좋아해요.

☕️ 바로 만날지도 몰라서 답장도 안보는 문대 vs 예쁘게 보이려고 화장을 지우는게 아니라 수정하고 나가는 청우... 저는 무엇하나 선택하지 못하고(아무도 선택하라한적 없지만) 그냥 둘의 사랑을 응원하게 되는거예요... 문대가 설레고 기대중인게 잔뜩 느껴져서 보면서 함께 설렜어요! 둘다 급한점도 너무 귀엽지않나요? 어차피 숙소가면 볼텐데도~! 각자의 상황에 맞춰 급한 마음을 보여주는게 너무..너무너무네요... 세심한 포인트들 덕분에 너무 즐겁게 연애를 지켜보고있어요 ദ്ദിᐢ・֊・ᐢ₎

5.

❄ 사실 저도 타래 전체를 캡처하는 일은 없게 만들려고 했거든요? 근데 이 타래를 본 순간 포기했어요. 일단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 귀엽지 않나요? 뽀뽀하고 도망치는 문대와 기회를 노려 아무렇지 않은 척 뽀뽀하는 청우…. 사랑하는 게 너무 잘 보였어요. 사실 이 타래를 좋아하는 이유는 따로 있는데요. 항상 너무 감사하게도 상황 연결을 잘 해 주시더라고요. 이 타래 바로 전이 저녁에 만나 데이트하던 걸 생각하면… 같이 잤다는 사실이 더 미치겠는 거예요. 이런 식으로 상상하게 만드는 데에 재능이 넘치시네요. 너무 감사해라….

6.

❄ 괜찮습니다. 남친셔츠가 모든 사람의 판타지는 아닐 수 있지만 취향은 맞을 거예요. 사랑하는 사람이 자신의 옷을 입고 있는데… 누가 안 좋아하겠어. 아, 근데 진짜로… 둘 다 인지하고 당황했지만 아닌 척하는 게 너무 귀엽네요. 내가 살다 살다 남친셔츠를 볼 줄이야. 하… 정말 볼 때마다 서술이 너무 완벽하셔서 머릿속에 그려져요.

7. 0618

❄ 이거 보고… 냅다 어디든 공개적으로 자랑하고 싶었어요. 저희 집 청우와 문대가 진짜 찐이다!!! 미쳤다!!! 하면서 말이에요. 괜히 러뷰어 한 번 더 발현했어요. 🥺🫶🏻 좀 딴 얘기지만 문대 님 사진 진짜 잘 찍으시더라고요. 다른 오너님이랑 둘이 감탄만 했어요.

8. 🌷🌹

❄ 곧 여름인데 여긴 봄 같더라고요. 초여름 꽃들이란 걸 알지만… 마음이 너무 푸르렀어요. 아름다운 꽃을 보고 사랑하는 이의 모습을 생각한다는 것이 얼마나 예쁜지…. 개인적으로 이렇게 인용하는 거 좋아합니다. 🫶🏻

9. ͡° ͜ʖ ͡°

❄ 청우의 장난기와 숨겨진 진심을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네, 사실 이 상황 자체가 좋았어요. 실시간으로 봤었는데요… 소리 지르면서 봤던 것 같아요. 할 수 없다는 사실에 얼른 집을 마련할 생각을 하는 문대나… 도발하는 청우와 역시나 도발을 받아들이는 문대까지… 그냥 이 타래 전체가 조마조마하고 설레고 웃기고 귀엽고 다 했어요.

10. ♡

❄ 첨언할 말이 없습니다. 너무 달달해서 전 이미 녹았어요. 좋은 부분 형광펜으로 그으면 다 색칠할 것 같아서 그냥 뒀습니다. 사랑을 표현하는 언어들이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말을 아끼겠습니다. 하… 최고.

11.

❄ 이게 앞부분이 그거잖아요? 문대가 콘돔 사오라고 장난(?) 친 거. 🫣 이것도 도발과 받아들임으로 봐야 할까요…? 쫄? 콜! 같은 느낌은 아닌데 약간 온화한 쫄? 느낌. 툭 던지는 농담에 더 큰 대답으로 물러서지 않고 맞서는 둘의 느낌이 너무 좋습니다. 그래요, 사람은 가끔은 내숭 같은 거 버리는 날도 있는 거죠. 도발적이고 너무 좋네요.

12. 문대의 신혼집 마련 (?)

❄ 먼저 둘만의 공간이 필요하다 생각한 건 청우였는데, 하지만 문대가 빨랐죠? 물론 둘 다 거의 동시에 생각한 것 같지만요. 내가… 얘네의 내 집 마련을 보다니…. 와중에 큰달 시키는 철두철미한 모습 감탄했습니다. 너무 좋다고만 하는 것 같은데 진짜 좋은 걸 어떡하죠?

13. 문대의 신혼집 마련 (2)

❄ … 결혼해라. 우리는 꼭 불러 주고. 축가는 못 불러도 편지는 기깔나게 써서 갈게…. 사실 그저라기에는 대단하지만 그저 카드키를 주는 것뿐인데 청혼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박스 안에 담긴 것이라 그런 것인지 어쨌든 비슷한 것이니 그렇게 느껴진 것인지 모르겠지만요. 사실 결혼만 안 했지 다 한 것 같아요. 집을 준비하고 청우에게 소개하며 설렜을 문대와 자기 남친의 기분은 또 잘 파악하는 다정한 청우가 너무 좋네요. 정말 어떤 드라마 속 한 장면처럼 그려졌어요. 진짜였으면 좋겠다…. 와중에 혼인신고서 드립치는 청우 귀엽다. 문대의 반응? 더 귀엽다. 요즘 다른 오너님이랑 제일 많이 하는 말이 문대 귀엽다는 말이에요. 하 참 나 너무 좋다.

14.

❄ 체력 왕 남친 때문에 고생하는 문대…. 어느 정도면 바쿠스가 그립고 류건우 때가 생각났을까요. 바쿠스와 그때의 몸을 찾는 걸 보고 뭔가 형용할 수 없는 복잡한 감정을 느꼈어요. 좋은 쪽입니다. 좋은데… 슬프고… 좋은데… 안타깝고…. 네, 그냥 오타쿠예요. 와중에 펑크 나면 대타 세워야 한다고 생각하는 문대 보고 역시 프로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동시에 그 문대가 방송을 펑크 낼 정도라고…? 싶었고요. 🤭 운동하자는 말에 아이고 문대 어떡해… 라는 생각 먼저 들었어요. 뭐 본인들은 데이트라고 생각도 하는 것 같지만요. 뭐, 좋은 게 좋은 거겠죠. 운동도 하고 데이트도 하고 체력도 늘리고… 🤭

15.

❄ 연애 때문에 (?) 휴가 생각하는 둘을 보고 측은하면서 저도 기다려지더라고요. 와중에 휴가 생각하다가 휴가 때는 청우는 청우의 가족들을 보러 가야 한다는 걸 깨달은 문대의 저 한 글자가 너무 마음을 울려요. 우리 문대… 우리 집이라도 올래…? 그냥 결혼해라…. 혼자 있지 마. ㅠㅠ

16. 🐶❓

❄ 누가 강아지인지 원…. 늑대고 개과다 이건가?? 너무 좋다. 느리게 꼬리 붕붕 흔들고 있을 것 같아요.

17.

❄ 네… 사실 그냥 보면서 너무 달아서 저도 모르게 캡처했어요. 서로의 마음을 너무 잘 알고 있으면서… 말 한마디에 문대 눈치 살피는 청우나 말 뜻 알아채고 꽉 안아주는 문대나 너무 좋네요. 청우의 다정함에는 소리지르면서 역시!! 하는데, 문대가 표현해 줄 때마다 입 틀어막게 돼요. 약간의 차이가 있죠…. 아무튼 둘 다 좋다는 말이지만요. 🫠

18. 🍿

❄ 으아악!!! 그래… 그래… 사랑을 해라. 서로를 잘 알기에 나오는 장난들이 좋아요. 청우의 차에 익숙한 사람이 자신뿐일 거라 생각하며 만족스러워하는 문대가 너무 귀엽고… 장난일지라도 절대 지지 않는 모습이 너무 문대다웠습니다. 공포 싫어하면서(무서워하면서) 애인이 원한다고 첫 영화데이트라고 아닌 척하려는 문대 참… 귀엽습니다. 청우의 나쁜 애인 발언에만 밑줄을 그었는데 사실 다 치고 싶었어요. 술 마신 사람이랑 키스한다고 운전을 못… 하진 않죠? 하, 자연스럽게 스킨십할 생각하는 거나 고민하는 모습 보면서 귀여워서 테이블 내리칠 뻔했습니다. 잉잉 조아.

19.

❄ 하… 이거 진짜 너무 귀여워서 들고 왔어요. 전 아마 자타를 쓰라고 할 때 귀엽다는 말이랑 좋다는 말을 빼라고 하면 소리만 지르고 있을 거예요. 연애는 둘이 하는데 왜 이렇게 문대가 귀여워 보일까요? 늑대(이면서 여우) 청우와 귀요미 ♡ 문대의 연애를 보는 것 같아요. 조타….

20. 바아보 😝

❄ 밑줄이 참 많죠? 네 저도 알아요. 이 타래 전부 다 캡처하고 싶은 거 참았어요. 거의 다 한 것 같지만…. 첫 타래를 보자마자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하지?? 싶었어요. 저는 언제나 주제를 만들어 내는 데에 약한 편이거든요. 그래서 더 신기하게만 보였던 것 같아요. 자동완성이라니… 덕분에 저렇게 귀여운 타래가. 🤤 종종 보이는 청우의 고민의 흔적들이 보일 때마다 주책이다 싶으면서 너무 좋은 거 있죠? 매번 문대가 아플까, 자신이 질리진 않을까, 기분이 상하진 않았나 걱정하는 청우가 좋아요. 제 삼자가 볼 때는 쓸데없는 걱정이라고 넘어갈 정도지만 진짜 연애를 하는구나 싶은 생각이 드는 부분이라 너무너무 좋아합니다. 예쁜 짓 했다고 텐션 올라서 붕방방 뽀뽀해 주러 달려가는 문대 너무 귀엽지 않나요?? 문대의 형 모먼트 나오는데 받아치는 청우의 반존대. 이마 탁 쳤습니다. 이런 자연스러운 나이 변화 너무 사랑해요.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