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미션

[닫힘] 글커미션 공지

Notice

*이 포스트 제목 앞의 글자가 [열림]일 때만 받습니다.

*인포를 읽어보신 후 트위터(@Chouette_Ell) DM으로 문의 주세요.

* 작업물의 저작권은 모두 김엘뺌(@Chouette_Ell)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및 가공, 상업적 이용 등의 행위를 금지합니다. 업로드 시 반드시 제 트위터 아이디를 기재해 주세요.

* 최대 작업 기간은 한 달로, 한 달을 넘길 시 완성본 전달+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 성인글 신청 시 성인인증 받습니다. 신분증 위에 신청자명 쓴 포스트잇으로 이름+생년월일만 나오게 가려서 사진 찍은 뒤 트위터 DM으로 보여주시면 됩니다. 

* 업로드 시 등장인물 이름 알파벳 처리 가능합니다(추가금 따로 없음).

* 글자 수는 한글 문서 기준, 공백 포함으로 측정합니다. 

* 완성본은 pdf 파일로 제공합니다(기본 A4, KoPub 바탕체 Light 10pt로 작업)

   -용지나 글씨 크기의 경우 변경할 수 있습니다.

신청 가능 장르

* 국내 웹소설 위주로 HL, BL, GL, 논커플링 전부 가능.

* 1차, 2차, 드림 전부 가능.

* 단, 앙스타나 묵향 등 커미션 불가 장르와 논란 장르는 받지 않습니다.

   -논란 장르 예시 : 원신, 귀칼, 도리벤, 프문 장르 등

* 소재에 따라 신청을 받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예시 : 아이돌AU, 연예계AU 등 - 잘 몰라서 못 씁니다 / 성인X미자 커플

* 주력 장르 : 백작가의 망나니가 되었다

* 주력 장르의 경우 자료가 필요 없을 수도 있습니다(단, 드림의 경우 드림주 설정, 서사 등 필요)

* 작업 순서

  : 신청서 제출 및 자료 전달 → 가격안내 후 입금 → 작업 시작 → 1차 완성본 전달 → 피드백 및 수정(최대 2회) → 최종본 전달

타입 및 가격

* 현재 소설타입만 받고 있습니다.

*1,000자당 : 기본글(전연령가) 9,000원, 성인글 10,000원

* 수위의 기준은 방송통신심의위원회 SafeNet 등급 기준을 참고하여 착의상태에서의 키스까지를 전체이용가로 보고, 그 이상은 성인 이용가로 간주하고 작업합니다.

* 완성본은 제 포스타입에 업로드되며, 비공개 요청 시 추가금 1,000원이 있습니다.

* 신청 분량 초과 시 수정 요청, 내용 추가 요청 등으로 초과했을 경우만 1,000자당 기본 금액만큼의 추가금을 받습니다(1,000자 이하 혹은 제가 작업하다 넘겼을 경우 추가금 없음)

샘플

*샘플은 제가 보기 편하게 적당히 사이를 띄운 글로, 부제목에 있는 글자 수는 사이를 띄우지 않은 상태에서 측정한 글자 수입니다(=신청자분께 전달한 원본 글자 수).

* 샘플은 같은 컬렉션에 올려두었습니다.

* 아직 샘플이 부족합니다.

* 제 포스타입에 있는 글보다 조금 공들인 정도의 퀄리티를 생각하시면 됩니다.

신청 양식

1. 신청자명 및 결과물 받을 이메일

2. 신청 용도

3. 신청 장르와 커플링

4. 신청하실 타입과 글자수(ex. 소설타입 기본글 5,000자) / 공개 가능 여부

5. 전체적인 스토리 흐름

6. 꼭 들어갔으면 하는 대사나 요소

7. (성인글일 경우)원하는 체위, 행위 등 / 들어가지 않았으면 하는 것도 가능

8. 기타 요청사항

*6번부터는 필수 사항은 아니나 자세히 써주실수록 도움이 됩니다.

DM으로 연락 주시면 신청서 보내주실 메일주소 알려드립니다.

신청 외에도 커미션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트위터 DM으로 찾아와 주세요.

카테고리
#기타
페어
#BL
#GL
#HL
#Non-CP
#그 외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