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상디자인 백미션

커미주가 끓이는 김치찌개 의상디자인 세트

백미션 by 백미션
83
0
0

모든 작업물의 저작권은 저작자(서백 @sarsaprilla, @SHUS2_SB) 에게 있으며

완성물의 상업적 이용과 도용, 트레이싱, Ai 활용 등을 금합니다.

※6월부터 조정된 금액으로 진행됩니다!(적용완료)

여캐 : 40,000 (5천원 할인 적용됨)

남캐 : 45,000

의상 1세트 추가 : +30,000 (이 경우 캐릭터는 다시 그리지 않습니다. 미리 말씀해주셔야 추가 가능)

* 헤어 추가 변경 : +5,0000 (의상에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의상에 따라 별도 변경을 원하실 경우 추가됩니다.)

* 표정 추가 변경 : 지원하지 않습니다.

무기 혹은 소품 추가 1개당 : 8,000~

비공개 추가금 : 비공개 요청한 작업물 전체의 +30%

빠른 마감 : 불가합니다...

①기본옷 착용한 캐릭터 반신 앞 + ②1에 겉옷착용 + 신발 1세트 기본구성

작업물 사이즈 및 사양 : 1400*800px~(유동), 100dpi, png, RGB컬러

작업물 : 하얀배경 1장, 하얀 테두리를 포함한 투명배경 1장 = 총 2장 제공

작업기간 : 최대 1달 (신청일자의 다음달 동일일자)

샘플 이미지는 완료시 최신순으로 갱신합니다.

간단한 채색, 상세한 명암x, 허벅지~무릎까지 LD반신

!!고증x, 전문적x, 커미주 취향이 많이 가미됨!!

메인용이 아닌 설명용 첨부이미지로 생각해주세요.

1장 안에 기본구성을 커미주 재량껏 채워서 작업해드립니다.

이외의 옷이나 무기와 소품의 앞면, 뒷면 / 상세 구성의 요소는 유동적으로 배치합니다.

이로인해 다른 작업물과의 구성과 내용물 수가 다를 수 있습니다.

(* 겉옷은 코트, 케이프, 로브, 숄, 머리에 쓰는 천 등등으로 디자인에 따라 다르게 작업합니다.)

(** 마비노기의 경우 : 기본적으로 헤일로, 서포트퍼핏, 스타더스트는 포함하여 작업하지 않습니다.)

페어로 신청하실 경우 각 캐릭터의 의상을 페어룩으로 맞춰드립니다!

완전히 다른 작업물을 원하실 경우, 요청사항에 적어주세요~

상징물 등도 적어주시면 최대한 반영해드립니다.

컨펌 : 최종전달에서 간단한 수정기회 1회

러프나 중간컨펌 없이 바로 작업물을 전달드리며

파일 및 투명화 오류, 신청서에서 놓친 부분이나 다르게 작업된 부분은 언제든 수정요청 주시면 진행해드립니다.

작업물에 적히는 구분용 명칭은 원하시는 명칭이 아니실 경우, 삭제or변경 요청 주시면 반영해드립니다.

신청 가능 영역

O : 동양풍 느낌(일본풍X) / 판타지 감성

1차 자캐 / 게임 / 드림 / 2차 장작 : 개인공구 / 커미션 등이 금지되지 않은 장르라면 OK

X : SF, 근미래, 사이버펑크, 총기류 , 현대, 일본 복식, 속옷, 갑옷

원신, 귀멸의 칼날, 히로아카, 주술회전, 진격의 거인, 도쿄 리벤저스, 블루아카이브, 헤타리아, 프로젝트 문, 넥슨 게임 (마비노기 제외)

유혈, 고어 묘사 / 19금 요청(성기수납위치표시 등) / 파이널판타지14, 유희왕, 죠죠의 기묘한 모험 (무립니다...죄송합니다...)

남캐 / 근육 / 기계식 구조 / 퍼리 / 중,노년 등은 자신 없습니다...

작업역량상 어려운 작업은 거절 드릴 수 있습니다.

개인 소장 용도 외의 작업은 받지 않습니다. (수익X,방송X)

작업순서

빠른 마감이나 마감일 지정은 따로 받지 않으며, 순서대로 진행합니다.

작업이 빠르지 않기 때문에 느긋하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든 진행 사항은 시트로 공개하고 있으니 필요시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신청 방법

오픈카톡 혹은 크레페를 통해 진행해드립니다.

오픈카톡으로 진행하실 경우) 선입금으로 진행하며

커미주의 지각 등의 사유가 아닌 ‘신청자의 단순변심으로 의한 환불은 불가한 점‘ 확인 후 신청 부탁드려요.

신청양식

1) 캐릭터 자료 (눈, 머리색, 성별, 체형 등의 정보, 2차의 경우 캐는 어떤 작품의 캐인지)

2) 원하는 의상복식 방향 (컬러도 있다면 지정, 색상코드 등)

3) 이것만은 있거나 지켜줬으면 좋겠는 것

4) 이것만은 안되거나 피했으면 좋겠는 것

5) 참고용 캐 설정과 취향 어필 (유혈 및 수위가 있는 이미지나 공수어필 등은 최대한 피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 무기나 소품, 추가 의상 등의 요청이 있을 경우 추가 기재

7) 그 외의 기타

신청서에 기재되어 있지 않은 정보에 대한 수정요청은 거절될수도 있으므로 최대한 한번에 정리해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페어
#그 외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