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D 풀채색/ 라투디 커미션

ICE by ice
12
0
0

공지사항

모든 저작권은  ice (@ice_Comsion  )에게 있습니다.  커미션 완성본 사용 시 출처는 ice (@ice_Comsion )로 표기해주세요. 

출처 미 표기 , 상업적 이용, 재배포, 리터칭, 도용, AI학습, 2차 가공등... 불가능 합니다.

개인 소장, ~5인 이하의 굿즈 제작은 추가금 없습니다.

색 보정으로 색이 조금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색에 민감하다면 신청을 재고해주세요.

LD 풀채색 타입

작업 기간

▷입금 후 최소 3일 최대 30일

무통보로 기간을 넘길 시 전액 환불

작업 순서

신청 확인 > 입금 확인 > 러프> 컨펌 > 완성

오마카세의 경우 새로 뜯어 고치는 수준의 러프 수정 요청은 받지 않습니다.

추가금

▷표정 변화: 1개당 5,000

▷이펙트, 복잡한 소품, 옷 등...: 10,000~

▷배경: 10,000~

▷굿즈 판매, 6인 이상의 굿즈 나눔: 문의

▷작업물 비공개: 20,000

▷빠른 마감

당일(입금기준 24시간)- 원가격 x 3배 

5일 이내- 원가격x 2배

8일 이내-  원가격 x 1.5배

▷ 웹소설 표지, 방송용(수익 없는 유튜브 포함): 원가 5배

▷상업용: 원가 10배

두상: 25,000

흉상: 40,000

반신: 70,000

전신: 100,000

더 많은 샘플

https://kre.pe/QPJ0

라투디 타입

라투디로 캐릭터를 움직여드립니다. (눈 깜빡임, 머리카락 흔들림, 입 움직임 등...)   

A. 신청자분이 제공한 일러스트를 움직여드립니다. (커미션의 경우 허락 맡아주세요.)

B. 일러스트 부터 라투디까지 제가 작업합니다.

공통 안내 사항

▷해당 타입은 일러스트만 움직이며 버츄얼 모델 제작은 아닙니다!

▷해당 타입은 오마카세입니다. (B의 경우 일러스트 러프컨펌만 받음)

▷파츠가 많아질수록 가격이 올라갑니다.

▷기본적으로 머릿결만 잔잔하게 흔들리게 작업합니다만..대부분 오버퀼이 됩니다. (입 움직임 눈 깜빡임등은 추가금)

작업 기간

입금 후 5~30일

빠른 마감 추가금

5일 이내- 원가격x 2배

8일 이내-  원가격 x 1.5배

제공 파일

동영상  혹은 GIF 파일 +(B의 경우 일러스트 까지)

기본적으로 동영상은 MP4로 보내드립니다 다른 확장자를 원하신다면 신청서에 적어주세요!

A타입 (신청자분이 제공한 그림으로 라투디 작업)

▷오마카세 작업입니다.

▷다른 분의 그림일 경우 꼭 허락을 맡아주세요.

▷배경 투명화 혹은 배경 분리 필수 파일은 클튜 파일 혹은 PSD로 보내주세요.

▷파츠를 분리해서 가져오시면 할인!

(분리된 파츠에서 다시 제가 직접 그려서 작업해야 할 경우 추가금)

▷금액은 작업 할 일러스트를 보고 측정 가능합니다. 문의 시 꼭 일러스트를 보여주세요!!

B타입(일러스트부터 라투디 까지 제가 작업)

▷작업 순서

신청서 확인> 일러스트 러프 컨펌>일러스트 완성>라투디 완성

일러스트 금액은 LD 풀채색 타입 금액 참고

라투디 타입 샘플 (용량때문에 화질이 안 좋습니다)

(신청자분 그림)

카테고리
#기타
추가태그
#커미션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