퀼레흐 바야쿠드(Queelehg Bayaqud)

FF14 기반 아우라 젤라 자캐 설정

Trees by 트리스456
2
0
0

이름: 퀼레흐(Queelehg)

나이: 27

종족: 아우라 젤라

성별: 여성

생일: 별빛 1월 2일

부족: 바야쿠드(Bayaqud, 서쪽 대초원지대에 사는 부족. 일처다부 전통을 가진 것으로 유명. 이천 년 전부터 대대로 내려온 전설에도 6명의 남편을 가진 여성이 등장할 정도.)

이름 뜻: 엄마가 임신 중에 꾼 꿈에서 한밤중에 휘몰아치는 소용돌이가 바다로 들어가서 거대한 용오름이 되었는데, 꿈에서 깨서 입 밖으로 낸 가장 첫 마디가 ‘퀼레흐’였음. 그대로 이름이 됨.

키는 158.5cm(젤라 여우라 최대키), 엄마인 이네 바야쿠드보다 약 10cm 더 큼.

엄마와 똑같은 땅콩모양 뿔과 금빛 눈동자. 자줏빛 머리칼은 끝으로 갈수록 밝은 노란색으로 이어지고, 시원하게 뒤로 넘기니 흘러내리는 용암과도 닮아있다. 다만 밤하늘처럼 어두운 피부보다도 더 짙은, 마치 심해의 어둠처럼 깊은 푸른색의 왼쪽 눈동자는 다들 입을 모아 아빠를 닮았다고 했다. 하지만 아버지는 퀼레흐가 태어나기 전날 돌아가셨기 때문에 정말 그러했는지 퀼레흐가 직접 볼 수는 없었다.

카테고리
#오리지널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