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 시리즈

저기에 별이 있으매

There's a star over there

CoC 시나리오

《저기에 별이 있으매》

There's a star over there

자체 제작한 세션카드입니다. 수정/배포 외 자유롭게 사용 가능합니다.

 

 

 

배경: 기술이 발전된 2020년대, 정체불명의 탐사기지
추천 기능: 관찰력, 지능
플레이어 난이도:  下 
키퍼 난이도:  下 
로스트 가능성: 有 
예상 시간:  RP에 따라 유동적
추천 관계: KPC와 PC 모두 우주 탐사대원들입니다. 
관계를 명확히 상정하진 않았습니다. 개변만 따라준다면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살아있는 사람들만이 저 별로 나아갈 수 있다

 

 

 

 

 

▒ 개요


어느 날의 일이었습니다. 지구가 온통 검은 막에 휩싸인 것은. 태양도, 달도 보이지 않는 하늘엔 당연히 별 또한 모습을 감춘 지 오래입니다. 다행인 점은 그간 탐사자 당신의 노고로 우리는 태양이 없어도, 달이 없어도 버틸 수 있는 기계 문명을 앞세워 생활하는 데 크게 불편한 점이 없다는 사실일 겁니다.

다만 사람들은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해 깊이 탐구하고 더이상 누릴 수 없는 것을 되찾고자 하는 욕망을 갖고 있습니다. 당신은 검은 막 너머의 세상을 조사하는 임무를 하달 받습니다. 검은 막 너머에서 블랙홀과 조우하게 될지도 모르고요. 게다가 오래 전 탐사 작전 중 실종되어버린 KPC를 마주하게 됩니다. 그가 내민 것은 반가움의 악수가 아닌 서늘한 총구였지만요.

 

당신의 작전은 지구로의 무사 귀환.

 

탐사자, 우리는 무사히 돌아가게 될 겁니다.

반드시 살아있는 사람만이 저 별로 나아갈 수 있으니까요.

 

 

 

 

 

▒ 안내 및 주의사항


0. 해당 시나리오는 COC 1:1 (KPC:PC) 타이만 레일로드형 시나리오입니다. 시나리오를 훼손하지 않는 범위 내 자유로운 개변 / 창조 엔딩 등을 허용합니다.

1. 해당 시나리오는 아래 모든 상황을 금지합니다.

① 해당 시나리오를 과도하게 포장하는 행위 

② 모든 스포일러 / 공개 계정에서의 스포일러 언급

③ 세션카드 커미션 제외, 해당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금전이 오가는 행위 (예시: 키퍼링 커미션) 

지인에게 작은 성의 표시(기프티콘) 가능

④ 룰북 미소지 키퍼링

⑤ 시나리오 본문 무단 전재, 개변한 시나리오 재배포 등

2. 세션카드 커미션을 허용합니다. 라이터의 닉네임 낙원의 개 (@dog0fdeath)를 반드시 기입해야 하며 개요에 드러나는 대사와 문구 외 시나리오에 있는 대사, 문구 기입을 금합니다.

3. 크툴루의 부름 7판을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그러나 신화생물 및 주문을 자체적으로 해석하거나 변용, 창작한 부분이 있습니다. 불편을 느끼신다면 플레이를 재고해주세요.

4. 시나리오 비하 발언에 대한 제보 받지 않습니다.

5. 약칭은 저별매로 부탁드립니다.

6. 해당 시나리오는 <그곳에 우주가 있으매> 의 후속 시나리오로 KPC와 탐사자가 동일합니다. 해당 시나리오는 그곳에 우주가 있으매의 END.4와 END.5 엔딩을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시나리오


🚀click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