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작 시나리오

COC 7th 시나리오 '차일드 리멤버'

W. 두더지

개요

당신은 남들에게도 평범하다고 말할 수 있을정도의 인생을 산 노인입니다. 어린 시절부터 함께한 친구들과 퇴직후에 소일거리를 찾아 모이는것을 낙으로 삼아 친구들과 함께 오늘도 공원에 모입니다.

오늘은 마침 5월 5일 어린이날입니다. 여러분들은 마침 예전 그 어릴 적의 어린이날의 유독 특별했던 그 날을 회상합니다.

개요

배경 : 현대 한국(주요 무대는 60~70년대의 한국)

추천 인원 : 2인 이상(마스터의 판단에 따라 최대인원은 조절 하시면 됩니다)

요구 설정 : 플레이어들은 전부 어릴 적부터 노인이 될 때까지 같이 삶을 보낸 친구들입니다. 또한 나이는 탐사자끼리 크게 차이가 나면 안되며, 최소 60 이상이여야 합니다.

추천 기능 : X(이 시나리오는 추천기능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키퍼링 난이도 : ?? (테스트 플레이를 거치지 않았습니다.)

플레이 예상시간 : 캐릭터 메이킹을 제외 2~4시간으로 마스터가 조절해주시길 권장합니다.


이하의 링크에는 시나리오의 진상 등 스포일러가 담겨있습니다.

https://glph.to/ue98iz

카테고리
#오리지널
추가태그
#TRPG
#COC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