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 빠른마감

커미션 by 트루
23
0
0

커미션 그림은 샘플, 포트폴리오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커미션 그림의 저작권은 저(트루)에게 있으므로 상의 없이 상업적 용도, 리터칭은 금합니다.

완성된 그림은 개인 SNS에 업로드 될 수 있습니다.

완성된 그림은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png,jpg 해상도 300)

작업 후 환불은 불가능 합니다.

샘플에 사용된 이메레스,트레소재는 모두 원작자의 허락을 받고 사용했습니다.

비상업적 굿즈 제작 가능합니다. (상업적 굿즈는 문의주세요)

보내주신 자료외의 수정은 기각 혹은 추가금 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


▶DM: @trcm027

(알림 오류가 많습니다 디엠 후 멘션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픈카톡:

https://open.kakao.com/o/sxc7ny2

 (입장 시 이름 혹은 닉네임을 분명히 설정해 주시길 바랍니다!  . ㅁ ㅇ < 종종 겹치는 경우가 생깁니다!)

가격

흉상 25000 반신 30000 전신 35000

인원추가+1.5

구도 오마카세+0.3

샘플 비공개+1.0

로그 형식으로 칸이 추가될 경우 인원추가가 아닌 장수 추가로 계산합니다

*말풍선 추가 가능합니다

기본 빠른 마감이며 평균 3~4일 소요됩니다.


신청양식

1) 입금자명

2)캐릭터의 외관 자료, 의상

 (외부링크OK)

(너무 긴 설명은 오히려 작업이 힘들어집니다 간단하게 정리해주세요)

꼭 살려주셨으면 하는 포인트, 원하시는 분위기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캐릭터 관계성을 간단하게 알려주시면 도움이됩니다)

▶작업이 까다롭거나 화려한 소품은 추가금이 있을 수 있습니다! (최소 3000)

▶이메레스,트레틀 사용 시 반드시 원작자분의 사용허락을 인증해주세요!

3)기타사항

배경 투명화 등등

4)그림을 받을 이메일

샘플

*아래 3그림은 커미션이 아닌 트레틀 사용한 개인작입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