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유료

INTERVIEW 문답 시트 모음

배포했던 문답 시트 한눈에 보기

그간 트위터에서 배포했던 인터뷰 문답 시트를 한번에 찾아볼 수 있도록 정리했습니다. 일부 시트의 경우 2차 지인 한정입니다.

모든 시트 공통 안내 사항

1. 시트 접속 후 파일 > 사본 만들기 로 복사해서 가져가주세요. 엑세스 요청 금지!!! 해당 시트에 연결된 이메일 주소는 개인적으로도 사용하는 이메일이라 요청 메일이 들어오면 업무에 지장이 생깁니다. 부디 요청 누르지 마시고 안내사항에 따라 사본을 복사해서 써주세요.

2. 카피라이트 삭제 금지. 삭제하실 경우, 다른 분들도 찾아서 사용하실 수 있도록 별도로 아이디 기재 부탁드립니다.

3. 상업적 이용, 원본을 알아볼 수 없을 정도의 과도한 변형, 질문 변형 및 참고해서 다른 시트 제작 등 상식적인 선을 벗어난 이용 금지. 각 시트의 테마마다 컬러를 지정한 것이라, 색상도 되도록이면 변형은 지양 부탁드립니다...! 폰트 변경은 상관 없으니 편히 해주세요.

4. 캡쳐는 파일 > 다운로드 > pdf 선택하여 다운받은 후, pdf 파일을 이미지화하시면 쉽게 캡쳐본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이 외 문의 사항은 Twitter @u_alzw


INTERVIEW : 동거


INTERVIEW : 여행


INTERVIEW : 스킨십


INTERVIEW : R18 (2차 한정, 성인 한정)


INTERVIEW : 느와르


INTERVIEW : 혐오


INTERVIEW : 혐오 (2차 한정)


INTERVIEW : 트리비아


INTERVIEW : 


INTERVIEW : R18G (2차 한정, 성인 한정)


밑에는 별 내용 없는 후원용 사담입니다.

결제해주시면 제가 츄파츕스를 하나 사먹습니다.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