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PG
유료

TRPG 맵시트 배포

인세인 inSANe / 크툴루의 부름 CoC / 마기카로기아 MagicaLogia

이전에 포스타입에서 배포했던 초심플 맵시트를 조금 더 수정해서 재배포합니다.

제가 쓰려고 만든 거라 다소 간결하고 디자인적으로 화려한 요소는 전무합니다.

CoC, 인세인, 마기카로기아만 있으며 psd, png 파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폰트 정보>

KopubWorld돋움체 pro

<이건 가능>

- 폰트 대체

- 큰 틀을 해치지 않는 선에서의 요소 추가

- 텍스트 레이어의 내용 수정

<이건 불가능>

- 파일 자체의 재배포, 자작발언

- 카피라이트 레이어 삭제

- 원형을 알아볼 수 없는 정도의 변형

- 그 외 상식을 벗어나는 행위 일체


크툴루의 부름 CoC

2인용은 1600x800, 3인용과 4인용은 1600x1200으로 설정하고, 그리드를 40으로 설정해주시면 딱 맞습니다.

가운데에는 세션카드 또는 핸드아웃을 두는 영역입니다. 비율은 가로세로 2:1입니다.

인장비율은 1:1입니다. 이름 영역은 이름 대신 상태표시... 같은 거 넣으셔도 무방합니다.


인세인 inSANe

인세인 맵시트는 PSD 파일의 경우 인원수에 맞게 인장레이어 폴더를 삭제하거나 꺼주세요.

이것도 1600x1200으로 설정하고, 그리드를 40으로 설정해주시면 딱 맞습니다.


마기카로기아 MagicaLogia

인세인과 동일하게 PSD 파일의 경우 인원수에 맞게 인장레이어 폴더를 삭제하거나 꺼주세요.

1600x1600으로 설정하고, 그리드를 40으로 설정해주시면 딱 맞습니다.

인장 밑의 장서에는 장서토큰을, 마법전 시트에는 원형이나 입회인 등의 토큰을 두면 됩니다.


사용에 어려움이 있거나, 헷갈리는 부분이 있다면 얼마든지 문의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아래는 아무 내용 없는 후원용입니다.

결제해주시면 제가 츄파츕스를 하나 사먹습니다.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