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PG
유료

롤20용 인세인 아이템 토큰 배포

inSANe / 맵세팅 / 롤꾸 / roll20 / 토큰

롤20에서 인세인 플레이 시 아이템의 갯수를 표시할 수 있는 토큰을 배포합니다.(png)

제 자작 맵시트와 세트로 쓰려고 심플하게 만들었습니다.

아이콘 이미지-flaticon

폰트-kopubworld돋움체

토큰의 이미지 사이즈는 100x100px이며, 맵의 그리드를 정사각으로 설정했다면 딱 들어맞습니다.

세팅은 롤20의 기능인 롤테이블을 사용합니다.

롤테이블에 테이블 추가>각 숫자별 토큰을 항목에 추가합니다.

비중은 따로 건드릴 필요 없습니다.

플레이어가 스스로 변경할 수 있도록 목록 뽑기 허용을 체크해주세요.

생성된 롤테이블을 토큰으로 표시하여 맵시트 위에 띄워줍니다.

다인 시나리오일 경우 토큰 버튼을 다시 누르거나, 이미 맵시트 위에 띄워진 토큰을 ctrl+C, ctrl+V하면 복사됩니다.

롤테이블 토큰을 마우스 오른쪽 클릭>여러 면>면 선택으로 갯수 숫자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을 소비하거나 획득하면서 갯수가 바뀔 때마다 슬라이드 바를 넘겨 조정해주시면 됩니다.

하단은 아무 내용 없는 후원용입니다.

후원해주시면 제가 츄파츕스를 하나 사 먹습니다.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