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카제
공통 2화. 리저브드 시트 사키: 꽤 사람이 있네. 빈 자리 있으려나? 여성객 1: 어라, 요시노랑 소테츠 아냐? 여기로 오는 두 사람. 여성객 2: 오늘은 스태프로 들어갔었구나. 자리까지 안내받고 싶~어! ???: 아아, 아마 이 녀석이지. 카자미 사키…… 이름, 맞나? 사키: 어, 앗, 네. 요시노: 어서 오세요, 사키 씨. 소테츠: 너는 이쪽이야.
공통 제1화. 테이크아웃 미즈키: 찾았다, 여자. 와라, 꾸물거리지 마. 미즈키: 끌고 가서라도 가게로 데려간다고 말했었지. 각오해라. 사키: 무슨 각오인가요……! ─ 퍽 미즈키: 아파! 누구야! 갑자기 위에서 갈기다니……! 긴세이: 이쪽 이쪽. 이리 와, 같이 도망가자. 긴세이: 자, 끌려 가기 전에, 어서. ──손을 줘, 공주. 사키: 자, 잠깐!
〖 Back in the BLACK 〗 막 리뉴얼 오픈한 스타레스에서, 팀K의 공연이 시작된다. 압도적인 존재를 뽐내는 케이와, 반발하는 리코. 화려한 쇼의 뒷편에서 뒤섞이는 인간관계. 공연 팀 : team K 대결여부 : X 이벤트 기간 : 2019.09.10 ~ 2019.09.25 공연곡 〖 During the demise 〗 그
안녕하세요, 카제입니다. 이번에는 리허설 화면에 대해 설명해보려고 합니다. ‘간단한’ 같은 말을 붙였지만, 생각보다 간단하지 않은 블랙스타의 육성 시스템… 차근차근 알아가봅시다! < 목차 > 1. 리허설을 무시하면 안 되는 이유 2. 리허설을 플레이하는 방법 1) 스타레스 버전 (수동・자동) 2) 제2 레슨장 버전 (방치형) 리허설 (リハーサル)
간단 가이드
포스트 2개
캐릭터 소개
포스트 6개
기타
포스트 0개
카드 스토리
포스트 69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