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가 하우스 이용 안내』

상시 오픈 온기 아트파티

범람 by 현

■ 하우징 오픈 취지 ■

“ 아! 열심히 꾸민 하우징에서 잠수 시키고 싶은데 폴리곤 온기도 느끼고 싶다! ”


■ 하우징 주소 ■

【초코보/안개빛】

소형집 :: 4구 38번지

[확장구역] ‘안개문 광장’ 에테라이트를 타고 뛰어내리시면 바로 도착합니다.

얌전하게 걸어오고 싶다 하시면… [확장구역] ‘북동부’ 에테라이트 이용해주세요.

백색 인테리어와 식물 친화적인 분위기로 꾸며진 모험가 하우스 입니다.

볕이 들 때 방문하시면 좋아요. 1층과 지하 모두 구경해 주세요.

■ 공지사항 ■

Ⅰ. 상시 개방으로 운영합니다. 파찾에 올라와있지 않아도 이용 가능합니다.

Ⅱ. 본 하우스는 #약아트파트 체제입니다. 컨셉 하우스와 아트파티 사이로 봐주세요.

아트파티 참고 :: https://posty.pe/380l7g

Ⅲ. 손님 분들의 자유로운 이용을 지향하지만 편의를 위해 공지와 익명 페이지를 개설했습니다.

Ⅳ. 집주인은 자주 자리를 비우거나 잠수 태워두기 때문에 손님 입장 시 따로 공지를 올리지 않습니다.

하지만 마주치면 인사해도 되나요?

Ⅴ. 다만 ‘다른 용무중’이 아니라면 편히 말 걸어주셔도 괜찮습니다.

■ 이용안내 ■

Ⅰ. 잠수 · 제작 · 스샷 · 약 RP · 꼬친 동행 · 감표 로그 등 웬만한 이용은 모두 허용합니다.

Ⅱ. 채팅 도배나 이펙트가 강한 스킬 및 감표만 지양하여 타인의 이용에 방해가 되지 않게 해주세요.

Ⅲ. 걷기는 필수가 아닙니다. 단 공간이 협소해 손님이 많으실 땐 권장드립니다.

Ⅳ. 카벙클 및 요정 소환수는 잠시 넣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Ⅴ. 탈의와 같은 타인에게 불편함을 줄 수 있는 복장은 삼가주세요.

Ⅵ. 주방에 들어오셔도 됩니다….


■ 익명폼 ■

https://padlet.com/d2031415/padlet-kx5f9it506q0x3g5

해시태그는 #모험가_하우스 로 부탁드립니다.


✓ 추신 ✓

집주인이 중형집 청약에 성공하면 본격적인 아트파트로 돌아옵니다! 응원해 주세요.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