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반 이순응 폭시니땨 사차원벡터 등등...

앗! 이 사람 갈대보다 줏대 없다.

성인 여성/탐라대화/도배/덕질 중 앓이/알티/추탐에서 살고 있음(왜죠? 그러게요…) 외에 많음

고정닉 이반

유동닉 이순응 폭시니땨 사차원벡터(사벡)

ISTJ (근데 요즘은 P 된 거 같음) / 너 T야? 어 나 T야의 ‘어 나 T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맞습니다. 저는 감정이 없는 사이보그입니다. 절 구독하시면 월 $ 1,000에 감정을 사용해 공감을 해줍니다…

대부분 무던…하게 살려고 노력하는 중인데 주기적으로 세상에 대해 회의감을 느끼고 멘헤라가 될 때가 있습니다… 냅두면 됩니다.

(물론 그냥 보고 싶어서 카톡해봤다 바보 감자 많이 먹어라 이런 거 너무 좋으니 그냥 나를 메모장으로 써주길 언젠간 들춰봅니다.)

! 싫습니다

까빠(장르가 뭐든. 그렇다고 우리 애기가 최고♥짱짱 울 애기 말이 다 맞고 너넨 다 틀렸어요ㅠ.ㅠ<이거라는 말은 아니고 그냥 뭐든 적당히 하자는 말.)

이기야노체, 연락 및 답장 집착, 취좆 발언, 심각한 과몰입(24.07.03 추가) 이후 더 생기면 추가함

! 괜찮습니다

위에 있는 거 빼고 다.

! 하는 것들

파이널 판타지14, 티알, 아이돌 덕질, 한국 소설, 가끔 특촬 이후 더 생기면 추가

글 커뮤니티(1차) 정말 잘 안 갑니다.

가고 나서 애프터도 애프터 방 외에선 잘 안 합니다. 개인적인 공간에서 하는 건 괜찮습니다.

- 1차 성향: 썰 푸는 거 좋아함 커미션은 안 함 주로 방치형이고 종종 케이지 열어봅니다.

나중에 더 생각나면 씀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