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 응답

고백을 받아들여 애인이라는 칭호를 받은 그대

(주)HLC

蘭上雲 by 뇨양
1
0
0

* 인터뷰 형식의 답변입니다.

* 옆에 운하가 없을 때 인터뷰를 했다는 설정입니다.

*최대한 솔직하게 답변하며, 겉치례를 최대한 하지 않는다는 배경입니다.


이런건 처음이라 잘 답할 수 있을지... 조금 떨리는군요.

01. 고백을 받았을 때의 심경과, 어떻게 받게되었는지 알려주세요!

 : 꽃밭에 맨발로 들어갔지만 그것이 마치 포근한 햇볕을 담은 구름같아, 정말로... (눈끝이 곱게 접어지며 웃었다가 표정을 갈무리하며) 그와 대화와 정을 나누다가, 먼저 다가와 주셨습니다. 정말... 기쁘게도 말입니다.

02. 어떤 멘트로 고백받으셨어요? u//u

: (잠시 기억을 되세기듯 눈을 감았다가 살짝 미소지으며)  내가... 계속 자네를 사랑해도 괜찮겠나, 라고, 그리 말하셨습니다.

03. ...지금 애인분이 첫사랑이에요?(소곤)

: (조금 굳었다가 쓴웃음 지으며) 그건 아닙니다. ...그가 첫사랑이었으면 좋았을텐데요. 하지만 그 시간들이 있었기에 이리 그와 맺어질 수 있게 되었다 생각하면 나쁘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04. 애인분은 현재 당신의 이상형에 들어맞나요?

: 그에게도 말한 적이 있습니다만, 제 이상형은 운하, 제 연인입니다.

05. 당신과 당신의 애인분의 연애에서 가장 큰 조력자와 훼방꾼을 한 명씩 고른다면?

: 서로려나요. 같은 마음임에도 말하지 못하고 계속 헤메이고 있었으니 말입니다.

06. 애인분이 당신을 뭐라고 부르나요? 애칭이라던가~

: (부끄러운지 약간 볼을 붉히며) ...아란. 아란이라고.. 그리 불러주십니다.

07. 언제 가장 애인분이 보고싶어요?

: 언제나. ...그래도 굳이 꼽자면 적적한 밤, 일지도 모르겠습니다.

08. 혹시 고백받은 거 후회한 적은 있어요?

: 지금까지는 단 한번도 없었습니다.

09. 언제 가장 애인분이 예뻐보여요, 당신 눈에?

: (잠시 생각해보더니 얼굴이 살짝 붉어지고 헛기침을 작게 하더니) ...다음 질문으로, 넘어가도 되겠습니까. ...언제나입니다, 언제나. 넘어가도록 하죠.

10. 사랑한다고 말한 적 있나요? 있으면 또 하시고, 없으면 이번 기회에 한번 해보시어요.

: (미소를 머금은 채 사근히 말하며) 사랑합니다, 운하. 진실로.

11. 진도는 어디까지 나가셨어요?(..)

: ...누가 보낸 질문입니까.

12. 첫키스 했어요? 했다면 누가 먼저?

: 가벼운 입맞춤은, 운하께서 먼저.. 해주셨습니다만, 키스는... 음, 서로 했다고 할까요.

13. 결혼 계획이나 자녀 계획 있어요?

: 없습니다. (살짝 웃더니) 그와 있는 것만으로도 기쁘고도 벅차서.

14. 애인분과 당신 사이의 자녀를 떠올려보세요. 어떤 느낌일까요. 더불어 누굴 닮는게 나을까요?

: 밝고.. 명랑한 아이면서도 조금 의젓했으면 하는군요. 그래도 그를 닮은 아이라면 어떤 아이든 좋을 듯합니다.

15. 가장 기억에 남는 만남, 혹은 통신을 꼽는다면?

: 그와 한번 축제의 일정 중 하나로 주종관계가 되었던 적이 있습니다. 그 날 전부가 꽤나 즐거웠었습니다만, 역시 지금으로선 그에게 처음으로 선물을 받았던 때가 기억에 남는군요.

16. 싸운 적 있어요? -> 있다면 화해는 어떻게 했어요?

: 아직은 없습니다. ...아직은.

17. 이런 질문 해서 미안하지만, 애인이 바람 핀다면 어쩔 거에요?

: (조금 불쾌한 듯 인상을 살짝 찌뿌렸다가 얕은 한숨을 쉬며) ...전에는, 놓아야겠다 생각했었지만, 지금은 그럴 수가 없군요.

18. 애인를 위해서 이것까지 할 수 있다! 라면?

: 그가 원한다면 제 모든 것을 바칠 것입니다. 하지만, 그와 연인이 아니게 되는 것만큼은 할 수가 없군요.

19. 애인이 가장 좋아하는 게 뭔지 알아요?

: 예. 알고 있습니다. 제 입으로 말하기에는 조금 부끄럽군요.

20. 당신이 크게 다치거나 괴롭거나 아픈 상황에 가장 먼저 떠오르는 사람은 애인일까요?

: (설핏 미소지으며) 아마 그렇겠지요. 그가 걱정을 할터이니.

21. 이것만큼은, 당신의 애인에게 호감을 품고 있는 사람 그 누구에게도 지지 않을 자신이 있다! 라면?

: (잠시 머뭇거리다가) 그를... 유혹하는 것 만큼은 잘할 수 있습니다.

22. 지금까지 준 선물 중에 가장 기억에 남는 것

: 팔찌..려나요. 항상 차고 다녀주었으면 좋겠는데 말입니다.

23. 지금까지 받은 선물 중에 가장 기억에 남는 것

: (작게 속삭이듯) ...책갈피.

24. 애인과 여행을 갔는데 방이 하나래요. 세상에, 침대도 하나래요. 어떡하죠?

: (아하하, 하고 웃으며) 어쩌겠습니까. 연인답게 같이 자야지요. 

25. 누군가 당신에게 당신의 애인을 좋아한다며 선전포고해왓습니다. 어쩌죠.

: ...무례하군요. 게다가 겁도 없이, 누구에게. (잠시 진정하곤 겉웃음치며) 쳐내야겠지요.

26. 같이 술을 마시다가 애인이 주정을 부린다면 어떤것인가요? 또, 그에 대한 당신의 대처는?

: 운하의 주정은... (잠시 멈칫하더니) 이곳에서 할 말은 아닌 것 같군요. 그래도 조금 말해보자면 나름 귀여우십니다. 그때 저는, 운하를 재우죠. (잠시 고민하다가 작은 목소리로) ...그리 하지 않을 때도 있지만 말입니다.

27. 마법의 여왕이 그대에게 내민, 누구든 멋져보이게 하는 옷. 마침 애인을 만나러가던 참이고 옷을 주는 대가는 없다는군요. 받아서 입으실건가요?

: 그 분께서 어떤 목적을 가지고 계신지 알 수 없으니, 거절해야겠지요. 물론 정말이었다면 아쉽겠지만 말입니다.

28. 애인의 옷 주머니, 혹은 집에서 애인의 필체가 아닌 글씨로 '사랑해'라고 적힌 쪽지가 나왔습니다.

: (곰곰히 생각해보더니) ...그에게 물어봐야겠지요. 그는 아마 사실대로 말해줄테니 말입니다. (작은 목소리로) 숨긴다면, 그때가서 처리해야할 일일테고.

29. 누군가 당신에게 고백해왔습니다. 뭐라고 대답할까요?

: (생긋 웃으며) 제게는 연인이 있어서 안된다고 정중히 말씀드려야겠지요.

30. 당신은 커플링 등의, 애인과 함께 맞춘 물건, 혹은 애인이 준 선물 중 하나를 잃어버렸습니다.

: ...사과를, 해야겠지요. (눈을 지긋이 감는다)

31. 세상이 멸망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당신 손으로 애인을 죽이면 멸망하지 않는다는군요.

: 그딴 세상 좀 멸망해도 됩니다.

32. 당신의 애인이 오늘따라 애교도 부리고 귀여운 짓을 많이 하네요.

: 하아, 또 어떻게 참아야할 지.

33. 애인과 길거리를 걷다가, 갑자기 키스타임이라고 하네요. 당신은 그것에 참여합니까?

: 키스.. 타임? (의미를 듣더니 얼굴이 붉어지며) .........아마도.

34. 당신은 당신에게 가장 소중한 것이 당신의 애인이라고 자부할 수 있나요?

: 예.

35. 시한부 판정을 받았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른 애인과 해보고 싶은 것은? 더불어, 아쉬운 것은?

: 그와 함께, 세상을 돌아다녀 보고싶군요. 아쉬운것은... 그와 더이상 함께 있지 못한다는 것이려나요.

36. 애인이 동거하자면 어쩔 건가요?

: (짧게 생각해보고는 선뜻 기뻐하고는) 좋을것 같습, 아니, 좋습니다. (입꼬리가 올라가며) 매우 좋군요.

37. 당신의 애인이 당신의 꿈에 나왔습니다. 어떤 장르인 편이 좋겠습니까?

: 장르라... 저는 그저 평소와 같았으면 좋겠으니, 아마 일상이나 로맨스겠군요.

38. 당신은 어떤 방에 갇혔습니다. 반대편 방에는 당신의 애인이 갇혔다는군요. 방 안에는 버튼이 있습니다. 당신이 그걸 누르면 당신은 죽는 대신 애인은 풀려납니다. 반대로 애인이 그걸 누르면 당신은 사는 대신 애인은 죽습니다. 제한시간은 한시간입니다. 아무도 누르지 않는다면 둘다 죽습니다. 어떡할까요.

: (사르르 웃으며 기쁜듯이) 그는 다른 방에 있으니, 저보다 먼저 버튼을 누를 일이 없겠군요. 다행입니다.

39. 다시 돌아간다면 당신은 또 고백을 받을 것 같은가요?

: 그때에는 제가 먼저 말해볼 생각입니다만, 잘 모르겠군요. 제 연인은 생각보다 부끄러움이 많으면서도... 멋진 사람인지라.

40. 상대에게 전하는 말

: 이따 뵙겠습니다, 운하. 


인터뷰 종료.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