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정말 뜬금 없는 썰이지만

백야시층 현재-미래 관련

그냥 짧은 얘기임. 백야시층을 보면 언급이 한정적이라 그런지는 몰라도 현대시열대에는 3개국이 분명히 존재하는데 미래시열대에는 새벽시층과는 달리 중앙, 동방 등의 대륙지칭이 사실상 전멸해있음.

어떤 미친새끼가 통일을 하고 지상에서 부상하는 시점까지 갔단 얘기던지 아니면 나중에 언급이 어디선가 나오던지 아니면 그냥 뒤진 떡밥이 되던지 하겠지…

갠적으로는 뱀의땅이 더 극악무도한(ㅋㅋ… 전쟁은 원래 극악하다…) 전쟁을 벌여서 동서양 인간마수 안 가리고 다 정복해서 통일해버렸다는 썰을 좋아함. 그게 좀 더 미친새끼같으니까. 그리고 그렇게 과거에게 죄업을 다 떠넘겨야 미래의 시간여행자들은 더 헤벌쭉 좋아하지. 머나먼 역사적 사실, 평화를 위한 희생이라고 부를 수 있으니까. 수정전쟁의 시층인만큼 더욱 더 극단적인 역사가 자행됐을거라 보고, 소멸 직전까지 간만큼 새벽과도 제법 차이가 있어야 할테고.


안 열어보는 게 좋을 거임. 돈값하는 얘기는 아니니까.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