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x승주x이현

240330 윈진윈 썰타래 정리(1)

이현승주이현 아이돌AU

최대한 다듬긴 했으나 트윗 썰타래 정리본으로 비문이 많습니다.

원타래와 달리 승주, 이현으로 호칭 통일해서 다듬었어요 ^-^)9

CP명으로 표기해야 하는 경우에만 윈진, 진윈, 윈진윈 등으로 작성했습니다! (최대한 덜 헷갈리게…~)

작성일 기준으로 앤오님이 추가해주신 코멘트는 [] 대괄호 안에!

001

곰곰이 씨피명을 생각해봤는데(아이돌 AU에 맞게 아이돌 CP명처럼) 이현x승주는 진윈 일 거 같고 승주x이현은 윈진이면 좋겠다. 주라서 win 팬덤 내 메이저 CP는 진윈….

002

메인 보컬 승주가 그룹 내 리더. 근데 누가봐도 이현이가 리더상인데 [감이 없는 소속사가 퍼포먼스 쩌는 남돌 무제한 공급 연예계에 위기감을 느끼고 귀여운 컨셉을 제일 잘 어필할 수 있는 승주를 리더로…] 말수적고 숫기없는 리더 승주 챙기는 댕댕이 같그룹멤 이현이 좋다….

003

승주랑 이현이 둘이 자컨 같이 자주 찍는 조합. 승주가 이현이 옆에 있을 때만 입 자주 열고, 자연스러운 모습이 나와서 둘이 자주 찍을 듯. 승주 혼자 라방키면 맨날 노래만 부르고 도망가는데 이현이 말걸면 꼬박꼬박 대답 다 하고 가끔 노래만 하는 게 아니라 서로 말 걸고 장난침. 승주는 맨날 이현이 앞에서만 사람이 변하네…. 사랑인가….

004

[리더가 이래도 되는 건가요 #불화설 #열애설 두 개 동시에 뜰 듯.]

@ : OO그룹 리더 승주? 얘? 출근길 사진 보는데 표정 왤케 안 좋아? 뭔일 있어?

ㄴ 뭔소리야; 우리 승주 지금 샵에서 아이스티 먹어서 기분 좋은데 모르면 지나가라

005

표정 안 좋고 말 잘 안 하고 숫기 없고 어쩌고 해도 멤버들한테 맨날 선물 돌리는 승주…. 역조공 원탑 남돌멤으로 유명할 듯. 말로 표현을 잘 못해서 그냥 자주 선물 조공함. 이현이는 팬서비스도 잘하고 말도 예쁘게 하고 가격보단 센스있는 역조공 할 것 같다. 1등 신랑감 상견례 프리패스라고 예능에서 자꾸 모셔가려함.

006

승주는 엮이는 메이저 CP 윈진/진윈 밖에 없는데 이현이는 그룹 내 모든 멤이랑 다 엮일 것 같음(ㅠㅠ)(아무래도 다정하고, 귀엽고, 잘생겼고 하니까.) 승주 맨날 질투해서 가끔 자컨(자체제작 컨텐츠) 할 때 이현이 줘패는거 움짤 올라가면 좋겠다.

@ : 님들 다람쥐 왜 또 깜코멍한테 화풀이함? 뭔일있냐?

ㄴ 걍 일상이에요

007

승주 맨날 질투나서 입 비죽 내밀고 자컨 때 이현이 피해다니다가 다음 날 라이브 때 이현이 승주 어깨동무 하고 있는 짤 올라오면

@ : 부부싸움은 ㄹㅇ 칼로 물베기인듯?

하고 짤 올라옴….

008

그러다가 둘이 같이 예능 나가면 재밌겠다. 그룹에 예능 멤 고정되어 있는데 (이현이랑 같은 그룹멤 B) 뜬금없이 이현이랑 승주랑 예능 나가서 이현이가 살뜰하게 승주 챙겨주는 모습보고 패널들이 어우~ 승주씨가 현씨 애기야? 하면 우리 승주 아기죠~ 하고 활짝 웃는 거 보고 싶다….

009

승주 별명 다람쥐 펀치면 좋겠다(그냥 다람쥐도 아니고 다람쥐 펀치가 풀네임)

사유 : 맨날 이현한테만 다람쥐 펀치 날려서. 근데 또 힘줘서 때리는 건 아니고 그냥 주먹 쥐고 우다다다 콩콩콩 때림.

모에 포인트이다….

010

이현이는 별명 까만코 댕댕이. 평소에도 댕댕이같은 이미지가 있어서 댕댕이라고 불렸는데 예능가서 숯 같은거 코에 묻었는데 그냥 쾌남 미소 지은 짤 얼굴이 레전드라서 짤 돌아 다닌 이후로 깜코멍이 별명됨.

011

남들 눈에 보이는 건 진윈인데… 실제로 윈진이면 좋겠어…. (그냥 내 사심)

맨날 왕창 질투해서 승주가 씩씩거리면서 이현이 멱살잡고 뽀뽀해버릴 것 같음. 연예계에 있으면 질투할 일 뿐인데도… 힘내자 승주야….

012

근데 난 진윈도 좋다. 손잡기 어깨동무 얼굴 빤히 보기 팔짱끼기 흔히 비게퍼라고 불리는 행동 다 해줌…. 비활동기에도 승주는 자기 SNS는 안 하고 이현이 SNS에서만 흔적 보임…. 승주 소식은 승주 인별보다 이현이 인별에서 더 빨리 알 수 있을 듯. (ㅋㅋ)

013

승주 버블은 무슨 자동응답기 같을 듯. 맨날 밥 챙겨드세요. 오늘 날씨가 좋아요. 이런 말만 하고 셀카 거의 안 올라옴…. 근데 가끔? 남이 찍어준 것 같은 예쁜 사진 업로드됨.

@ : 뭐냐? 이현이 또 사진 찍어줬나 봄

그리고 며칠 뒤에 이현 인별보면 진짜임…. 둘이 비활동기에 같이 여행가서 찍어준 사진 버블에 올린 거….

014

이현 버블 생각하면 너무 행복해…. 왜냐면 진짜 버블 잘해줄 것 같아서…. 틈틈이 대화도 자주 하고 밥 뭐 먹는지도 찍어주고 셀카도 올려주고…. 되게 자주 와줄 것 같음…. 그리고 다른 멤버 언급에는 그냥 저냥 음~ 하고 대답 넘기는데 승주 얘기만 열심히 얘기함 별명 : 윈덕후 <-이런 거 생길 듯

015

음방 첫 1등한 날에 맨날(ㅁ_ㅁ)<- 이 표정이 디폴트였던 승주가 무대에서 엉엉 우느라 노래 한 소절도 못 불러서 이현이 품에 안아주면서 승주 파트 대신 다 부른 영상 유X브에서 개 떡상할 듯…. 1등 기념 라방할 때 눈 시뻘개진 승주 옆구리에 끼고 이현이 속닥속닥하면 승주가 끄덕끄덕 도리도리로만 대답해서 라이브 보던 팬들 궁금해서 정신 나갈 듯….

016

하지만 실제로는…

다 울었어? (끄덕끄덕)

또 울 거 같은데? (도리도리)

이따 핫초코 타줄까? (끄덕끄덕)

승주 노래 파트 엄청 높더라~ (끄덕끄덕)

내일 안 붓게 숟가락 냉장고에 넣어둘까? (끄덕끄덕)

↑ 그냥 이러고 있던 거였음ㅠㅠ 이현의 아기 승주 달래기임…. 그리고 다음날 붓기없는 멀끔한 얼굴로 다시 ㅁ_ㅁ 됨.

017

첫 음방 1등 뒤로는 승주 다시 1등 해도 우는 얼굴 안 보여줘서 첫 1위 수상 소감 라이브 했을 때 이현이 승주 옆구리에 끼고 달래주는 짤 캡처 떠서 진은영 선생님<- 이라고 짤 돌아다닐 것 같아서 웃기다. 우리 승주 우는 얼굴 귀한데 다시 안 보여줘서 아쉬워할 팬들도 있을 듯…. (일단 나부터)

018

윈진윈은 진윈이 대메이저지만 묘~한 윈진 모먼트 자주 보일 듯…. (주로 승주가 이현을 행동으로 꼬심.) 평소에 ^ㅁ^ 였던 이현이 드물게 부끄러워하는 모습이 잡히는 느낌으로…. 진윈러들도 어? 하고 윈진을 한 입 떠먹게 만드는 리버시블 CP임….

019

@ : 애초에 본체들이 저러는데 나도 모르겠다

ㄴ 진윈 대기업 포타 누나가 퍼블트로 이거 쓰고 2주 뒤에 윈진 포타 올리는 일도 있을 것 같아서 그냥 웃기다….

윈진윈은 CP홈마도 있을 거 같음…. 보통 갠멤 홈마하는데 둘이 붙어잇는 모먼트가 너무 많아서…. 그래서 윈프랑 진프들은 항상 붙어 다니게 돼서 다들 절친일 듯 (데이터좀요<-하고 데이터 교환도 할 것 같음 ㅋㅋ 같이 잡힌 샷이 많아서….)

020

그래서 4인멤인 남돌이라고 했을 때... 윈진윈 CP하는 누나들이랑 ABA CP하는 누나들로 팬덤 내부가 좀 갈릴 것 같음ㅋㅋ. 회사도 그거 알아서 나중에 앨범 낼 때 컨셉 나눠서 윈진윈 붙여둔 컨셉 ABA 붙여둔 컨셉 나눠서 앨범 내주길 ㅎㅎ. 윈진윈 근데 연습생 때부터 사귀었을 것 같음…. [이현이 데뷔가 자꾸 미뤄져서 연습생 생활 오래 했는데, 승주가 연습생 생활하면서 텃세 피해 많이 받은 거 연습생 생활 오래 한 이현이가 막아주면서 친해지고….] <- 이런 계기로 자꾸 엮여서 사귀었으면. 그리고 같이 데뷔했으면 좋겠다….

021

음방활동하면 윈진윈 애드립 모음 하고 13분짜리 영상 올라오면 좋겠음. 댄스 동선 바꿀 때 애드립으로 둘이 스킨십 하나씩 하는거…. 첨엔 손끝 스치기 하다가 손잡기 팔짱끼기 포옹하면서 빙그르 동선바꾸기 하다가 마지막 활동 때 얼굴 바짝 붙이고 서로 바라보기 이런거 하면 좋겠다….

022

뭔가 윈진윈 그룹은 데뷔 5년차 코어층 탄탄한 남돌일 것 같음…. 회사는 대형은 아닌데 멤버들이 데뷔 이후로 음반 비활동기에도 꾸준히 활동 잘 해서 인지도가 좀 있고 각자 캐릭터나 개성 확실해서 다 잘 팔리고 또 뭉쳐놔도 아름다운 그런 그룹. 회사가 일이랑 팬덤이랑 소통 잘 해서 유명할 듯.

023

요즘 아이돌 음방 대기할 때 틱톡 댄스 챌린지 많이 찍던데 맨날 이현이랑 B만 찍는데 가끔 좀 쉬운 춤 챌린지 있으면 이현이랑 승주랑 같이 찍을 듯. 근데 또 아기처럼 안무 되게 어설프게 추는데 그게 윈프들에겐 귀여움이고 재롱잔치고 축제임. ㅜㅜ

024

이현이 혼자 하는 자컨 <진이랑 스트레칭해요~>

근육 잘 풀어줄 수 잇는 스트레칭법 알려줌. 아무래도 춤을 잘 추는 만큼 근육이나 몸 스트레칭 같은 거 자주해서…. 짧은 컨텐츠지만 거의 매일, 혹은 자주 팬들이랑 소통하는 시간 꾸준히 갖는 거라 인기 컨텐츠임…. 근데 자컨하면 한 10번중에 8번 승주랑 같이 함(심지어 같이 못한 2번은 스케줄이라 못한 거…) 옆에서 (진짜하기시른데….) 표정으로 열심히 따라하기…. 사실상 윈진윈 자컨같음. 승주는 자컨은 없고 걍 라방에서 노래 자주 불러줄 듯.

025

팬싸할 때 팬들이 요즘 유행하는 애교 뭐 해달라고 승주한테 부탁하면 어. 어떠케하는거지…. 하고 고장나있으면 옆에서 이현이 승주 마주보고 알려줌. 아이돌 볼하트 같은거…. 그러면 열심히 따라하고 이거 맞냐고 물어보는 것처럼 이현한테 애교부리는 승주….

026

나중에 라방 때 통기타 치면서 노래 부르고 싶다고 라이브키고 이현한테 통기타 배우는 승주 방송… 저녁마다 1시간씩 할 듯… 승주 꼼지락꼼지락 코드 잡는 거 생각하면 너무 귀엽다…. 이현이 승주 손이 작아서 코드가 잘 안 잡혀~? 하면 다람쥐 펀치함(ㅠㅠ)

027

결국엔 한 2주 배우는 방송 라방하다가 옆에 통기타 세션처럼 이현 앉혀 놓고 반주 해달라고 하고 노래 부를 거 같음 ㅋㅋㅋㅋ(배우는 거 포기함) 가끔 둘이 노래 안 하고 간식 먹방하는 거 라방함.

이런 거(푸딩, 디저트 등) 지금(활동기) 먹어도 돼??

하고 댓글 올라오면 승주 얼굴 시뻘개져서 비밀이라함….

028

그거 보고 채팅창도 이현이도 진짜 빵 터지면 좋겠다 아무 생각없이 홀려서 먹고 싶어서 사온 아기 다람쥐 펀치…. 다음 라방 때 채팅보고 이현이 먹방 더 안 해요~ 내가 우리 승주 챙겨야지~ 눈을 뗄 수가 없어~ 하고 꿀떨어지는 눈으로 승주 쳐다볼 듯….

029

아까 역조공 얘기했는데 승주 역조공 진짜 비싼 거 많이 할 거 같음. 아버지 회계사셔서 집에 여유가 있기도 하고 하고 싶은 일이라서 아이돌을 하는 거지 돈을 막 축적하고 뭐 그런 목적이 없으니까 그냥 팬들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게 이런 거 밖에 없다고 생각하고 있을 때 잘하자는 마음으로 역조공 선물 많이 할 듯…. 명품 화장품 <-이런 거 그리고 이현은 자기 포카, 키링 넣어주면 어떡해? 진짜 최고의 복지 돈으로도 살 수 없는 보물. 승주도 이현이 포카 폰 케이스 뒤에 넣고 다니고 키링도 가방 같은 곳에 걸어 둘 것 같음ㅜㅜ….

030

자컨 예능 할 때 몸으로 말해요 이런 게임하는데 승주가 몸 열심히 움직여서 문제 내는 거 다른 멤버들 하나도 못 맞추는데 이현이 척척 다 맞출 것 같음…. 물론 이현이 하는 건 너무 잘 표현해서 다른 멤들이 정답 쏙쏙 맞춰서 승주 점수 못 땀…. 결국 승주 문제 제일 많이 맞춰서 1등한 이현이 상품으로 받은 간식같은 거 ‘승리의 주역 ^_^’ 하면서 승주랑 나눠 먹는 셀카 인별에 올려주길….

031

해외스케줄 할 때 공항 사진 뜨는데 둘이 커플 여권 케이스면 좋겠다. 근데 멤버들 다같이 맞춘게 아니라 둘이서만…. 나중에 이현이 라방 때 아 그거~ ^ㅁ^ 두 개 사면 배송비 공짜길래 승주랑 같이 샀어요~ 했는데 어 개뻥이고 커플 케이스임.

032

그런식으로 묘하게 커플템 개많으면 좋겠다. 일단 폰기종 같은거 쓰는데 폰기종은 어차피 다 최신폰 쓰고 그래서 티는 안 나는데 폰 케이스는 티날 거 같음…. 연예인들 협찬 자주 해주는 걸로 유명한 브랜드 폰 케이스 안 쓰고 뭔 이상한 하찮은 캐릭터 폰 케이스 커플로 낄 거 같음. 승주가 여우 폰 케이스 끼고 이현이 쥐 폰 케이스 껴줬으면….

033

아이돌 생활 한 1n년 차에 다 같이 각자 개인 활동하겠다고 은퇴할 듯. 그럼 승주는 배우되고 이현은 작곡하면 좋겠다…. 아이돌 은퇴 후에 윈진윈 활동 범위가 안 겹치니까 접점도 없나 소식 잘 전달 안 되더니 갑자기 냅다 열애설 뜨면 좋겠다…. 디XX치 걸려서…. ^_^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