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미션

커미션 공지

HL, 드림, 19금 전문 글커미션

Egg 8enedict by 에베
12
0
0

슬롯

●●●●

ㅁ님 : D타입 (01 . 14 ~ 03 . 10)

ㅂ님 : D타입 (01 . 29 ~ 03 . 25)

ㅈ님 : D타입 (02 . 09 ~ 04 . 05)

ㄷ님 : C타입 (02 . 14 ~ 03 . 27)

-

예약

○○○○

신청하기에 앞서

연락 및 문의처

트위터 : @8enedictEgg

메일 : 8enedictEgg@gmail.com

오픈카톡 : https://open.kakao.com/me/8enedictEgg

⤷ 공지사항을 숙지하지 않아 생기는 일체의 트러블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안내문을 포함하여 모든 작업물의 저작권 및 일체의 권리는 에베 @8enedictEgg 에게 있습니다. 자작 발언, 리네이밍, 표절, 자의적 수정, 수령하신 작업물을 게시 또는 응용하여 수익을 얻는 행위 등 작업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일체의 행위를 금지합니다.

⤷ 작업물을 게시하실 때에는 제 닉네임이나 아이디를 기재하여 커미션이라는 것을 밝혀주세요.

⤷ 입금 전, 소재 혹은 일정의 문제로 작업이 불가능하다 판단되는 경우에는 신청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클레임은 받지 않습니다.

⤷ 본인이 진행 중 작업 진행이 불가능하다 여겨질 경우 (대개 건강 관련 이슈입니다), 혹은 사전 조율 없이 작업 기간을 넘겼을 때 (전액 환불) 외에는 일체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모쪼록 신청 전 숙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모든 타입 글자수의 기준은 공백 포함입니다.

⤷ 컨펌은 단순 수정 (문장, 단어 단위의 추가 및 가감, 이후 분량에 대한 바람 등) 만을 수행합니다. 작업 진행중 신청자의 요청으로 이미 작업한 분량을 상당부분 수정하게 되는 경우 재퇴고 옵션과 동일한 추가금을 책정하여 선입금받은 후 진행합니다. 

⤷ 선입금으로만 운영하고 있습니다. 예약 슬롯을 포함하여 모든 슬롯은 입금 확인 이후 기입되고 있으며 분할 납부, 현물, 기프티콘 등의 상품권 결제는 받지 않습니다.

⤷ 컨펌 요청 후 24시간 이상 회신이 없을 경우 수정사항 없음으로 간주, 작업 속행합니다. 

⤷ 예약 슬롯의 마감일은 진행 슬롯으로 옮긴 날부터 카운트합니다.

⤷ 작업에 관한 문의 및 컨펌 외 사적인 연락에 응답하지 않습니다. 

⤷ 작업 전 문의에 해당하는 것은 이러한 소재, 혹은 조건으로 진행이 가능한가. 이러한 플롯은 어떤 타입이 적합한가 등입니다. 캐릭터간의 관계성, 커미션 신청 내용, 소재 등이 정해지지 않은 채로 찾아와 함께 구상해주시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논플롯 옵션 기입, 신청 후 진행해드립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답하지 않습니다.

⤷ 개인 소장용 회지, 글엽서 등의 굿즈 제작 계획이 있으실 경우 반드시 사전 합의 부탁드립니다.

⤷ 슬롯은 신청자당 하나씩 부여됩니다. 한 신청자가 두 개 이상의 커미션을 신청했을 경우 각각 마감일자를 책정하고 있습니다. 

:: 예 ::

ㅁ님께서 B타입 2개를 신청했을 경우

●ㅁ님 

B1 (03 . 01 ~ 04 . 12), B2 (04 . 12 ~ 05 . 24)

커미션 안내사항

⤷  신청 확인 - 문의 응대 및 계좌 안내 - 입금 - 슬롯 기입 후 작업 - 절반 분량에서 1차 컨펌 - 컨펌사항 반영하여 작업 - 완성 및 2차 컨펌 - 수정사항 있을 시 반영하여 재전달 - 종료 - (요청시) 완성본 PDF 파일 전달 순으로 진행됩니다.

⤷  자캐를 포함한 1차 창작, 혹은 드림 커미션 신청시 세계관 및 설정, 캐릭터 프로필, 성격이나 어투를 파악할 수 있는 자료 (로그, 역극 캡쳐, 두세개 정도의 예시 대사) 등을 첨부해주셔야 합니다. 글커미션의 특성상 한마디라도 반드시 대사를 쓰기 마련이므로 특히 어투 파악에 필요한 자료는 누락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평범합니다 등의 부정확한 설명 시 보강 요청을 드리거나 신청을 거절합니다.

⤷  주력 : 19금 (특히 각종 고수위, 모럴리스 소재), HL(이외에도 전 성향 가능), 드림, 자캐, 로판풍, 야망가st 모브물.

⤷  작업 가능 장르 : 페이트 (FGO 중심), 의원 다시 살다, 화산귀환, 일타강사 백사부, 진혼기, 반월당의 기묘한 이야기, 어두운 바다의 등불이 되어, 솔라 레메게톤, 페이트 그랜드 오더, 수성의 마녀, 마비노기 등.

⤷  문의 : 가능 장르 외의 장르의 드림이나 2차 커플링 (위에 적어두지 않았어도 작업 가능한 장르가 있으니 사전 문의 부탁드립니다), 기입된 타입 이상의 분량, 연재형 작업 등.

⤷  불가 : 남성 신청자의 수위 옵션, 충간, 스캇, 료나 등.

⤷  옵션 : 비공개 (1만원), 오마카세·수위·신속작업·재퇴고·2만자 이상의 볼륨 (총액의 1.5배)

커미션 타입

A타입 (3만원)

1~2천자 볼륨. 프로필의 외형 묘사나 조각글, 짧은 로그 등 콤팩트한 분량을 원하실 때에 적합합니다.

최장 3주 내 완성합니다.

B타입 (6만원)

3~4천자 볼륨. 일반적인 웹소설 한편보다 살짝 적은 분량입니다. 한 장면이나 소재를 다루기에 적합합니다. 일반적으로 로그나 '~~한게 보고싶다' 하실

때에 적합합니다.

최장 4주 내에 완성합니다.

C타입 (10만원)

6~8천자 볼륨. 한 사건을 다루기에 적합합니다. B타입보다는 좀 더 사건 전후의 묘사가 덧붙여집니다.

최장 6주 내에 완성합니다.

D타입 (15만원)

1만자 안팎의 볼륨. 수위글이나 사건 전후 맥락이 분명하게 다루어지는 글에 적합한 분량입니다.

최장 8주 내에 완성합니다.

모브물 오마카세 (20만원)

5~6천자 볼륨, 신청 캐릭터와 포지션 (예: (프로필 첨부) 이 캐릭터 른으로 모브물 비벼주세요), 원하시는 경우 어떤 성향의 모브나 소재를 지정하실 수도있지만 특별히 정해진 것 없이 노모럴 모브물 오마카세 코스로 섞어보고 싶으실 때에 적합합니다. 작업자 취향으로 알아서 조제합니다. 사전에 소재 지정 (이런 소재는 불호이니 제외해주세요 or 이런 소재로 해주세요) 없었을 경우 소재에 관한 클레임은 받지 않습니다. 작업 이후 소재 변경은 재퇴고 옵션과 동일한 추가금을 책정하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최장 6주 내에 완성합니다.

커미션 샘플

수위 없는 B타입 :

수위 없는 B타입 :

모브물 B타입 :

BL 수위 포함 C타입 :

화산귀환 수위 드림 C타입 :

수위 포함 3만자 특수타입 :

수위 없는 마비노기 드림 :

수위 포함 2만자 특수타입 :

신청양식

1. 신청자 닉네임 / 입금자명 : 

2. 컨펌 진행할 빠른 연락처 : (메일, 트위터, 오픈카톡 등) : 

3. 공개여부 : O/X (X 선택시 1만원 추가금 발생)

4. 신청 타입 : 

5. 옵션 : (없을시 공란 가능, 작성 예 : 수위, 논플롯, 비공개)

6. 장르와 커플링 : 

7. 상세 플롯 : (캐릭터 프로필을 포함하여 작업에 필요한 모든 자료를 첨부해주시면 됩니다. 첨부 미비 등으로 차후 대거 수정이 필요할 시에도 옵션가를 책정하게 되오니 중시하는 자료는 반드시 첨부해주시고, 지나치게 빈약하거나 캐릭터 프로필이나 자료 등이 부실할 경우 신청을 거절하거나 보강 요청을 드릴 수 있습니다.) 어떤 캐릭터와 어떤 캐릭터로 ~~한 것을 보고 싶다는 내용을 상세히 적어주셔야 합니다. 신청 분량에 비해 너무 빈약하거나 이 캐들로 ~~한 거 보고 싶다, 정도의 정보밖에 없는 경우 논플롯 옵션으로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

8. 성인 인증 : (수위 옵션, 모브물 신청 시에만 요구되는 사항으로 해당되지 않을시 공란 가능. 신청자 닉네임과 신청하시는 날짜를 적은 종이를 국가 공인 신분증의 생년월일과 뒷자리 첫숫자가 드러나도록 찍어 첨부해주세요.)

9. 완성본 : (외부 링크 전달로 충분하시면 표기 X, 아닐 시 파일 받으실 이메일 주소를 적어주세요.)


카테고리
#2차창작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