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순간 비가 내리고 있거나, 왔었기 때문에.

리버스 1999 황무지/가방 설명 모아보기

The one and only - It is what it is, It is where it is.

글러먹음 by 호애애
14
0
0

많은 일을 겪으면서 흠집이 났지만, 여전히 강하고 평범하게 깔끔하다.

평화로운 이곳은 처음보다 훨씬 더 떠들썩해졌다.

인간은 가방 안에서 ‘폭풍우’를 피할 수 없다. 여기에 방이 있다고 해도 반드시 주기적으로 안정적인 피난처로 돌아가야 한다.

그림으로 변신했다고 주장하는 사람이 꽤 많지만, 이 현상의 원인은 알려져 있지 않다.

변화무쌍한 황무지의 날씨 덕분에 이곳에서는 일기예보 경험을 활용하기 어렵다.

누군가는 황무지에서 작은 호수가 흐르는 물로 합쳐지는 순간을 목격했다고 말했다.

황무지 식물의 성장은 기후에 좌우되지 않으며, 서로 다른 계절의 꽃이 동시에 피는 이상한 광경을 자주 볼 수 있다.

울창한 숲은 인기가 좋다. 어떤 사람은 이곳이 좋은 은신처라고 생각하고, 또 누군가는 예상치 못한 소음을 피하기 위해 홀로 있는 것을 좋아한다.

모두의 구미를 맞출 수는 없지만 가방 안에 있는 사람들은 종종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이는 구매를 맡은 바니바니의 공이 컸다.

초대받은 사람들은 모두 자기만의 공간이 있다. 어떤 사람은 세심하게 꾸미는 것을 좋아하고, 어떤 사람은 단순하고 소박한 것을 선호합니다.

유난히 매끄러운 황무지의 물은 다른 액체의 영향을 받지 않는 것 같다.

카테고리
#기타
페어
#그 외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