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징 몽땅 SD 페어정리

S~MD 전신 + 소품 / 프레임 / 동물화 / 테마컬러 / 페어타이틀까지 페어 상징물 총집합!

CH435 커미션 by CH435
43
0
0

타입 별 안내사항을 적은 게시글입니다.

CH435 커미션 통합 공지를 반드시 먼저 읽어주세요.

샘플. 최신 작업물부터 순차적으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기본 안내

기본형) 80,000 (스티커 옵션 추가시 +5,000)

확장형) 120,000 (스티커 옵션 추가시 +10,000)

기본형: 캐릭터*2 + 동물*2 + 소품*4 + 페어 테마 프레임 + 텍스트(타이틀) + 컬러 팔레트
확장형: 캐릭터*2 + 동물*2 + 소품*8 + 추가 의상*8 + 페어 테마 프레임 + 텍스트(타이틀) + 컬러 팔레트
(스티커 옵션 추가시 캐릭터 스티커는 메인 의상을 입은 상태 / 속옷을 입은 상태 중 선택 가능합니다. 속옷 선택시 기본 의상은 추가 의상과 동일하게 제공됩니다.
후자를 선택하시는 경우 옷입히기가 가능하도록 편집(올렸을 때 캐릭터를 가리지 않도록 목, 손 등에 닿는 부분의 의상 아웃라인을 지움)해서 드리고 있습니다.
옷에 가려지는 부분(옆머리 등)이 있다면 위에 덮는 용도의 두상이 따로 제공됩니다.

활용하실 때에 전신(맨 아래)→의상(중간)→두상(맨 위) 순서로 쌓으시면 자연스럽습니다.)

확장형 스티커 옵션 추가시 위와 같은 구성으로 제공됩니다.

작업물 사양

기본형: 950*770 / 확장형: 2100*700 (트위터 헤더 비율)
바탕화면 사이즈 (1920x1080) 에 맞추어 외부 여백을 늘려 작업합니다.
와이드 모니터를 사용하시는 경우 신청시 언질주시면 모니터 사이즈에 맞춰 여백 더 늘려드립니다^_^

작업기한

최대 기한은 4주로 잡으나 문제가 생기지 않는 이상 2주 이내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주의사항

SD특성상 체형이나 키차이 등은 반영되지 않습니다. 자세 반고정. 약간의 수정 가능합니다. 틀은 고정이나 재활용 일절 없습니다. 전부 새로 그립니다.
확장형의 경우 자리 확보를 위해 양팔을 내린 자세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겹쳐져도 괜찮다면 자세 변경 가능합니다.
프레임 테마 키워드 예시: 눈 오는 겨울 산장 / 도시 느와르 / 방사능 아포칼립스 / 탐정의 벽 / 런던 거리
무컨펌이며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작업자 재량으로 진행합니다. 자료 기재상의 오류가 아니면 수정이 어려우므로 꼼꼼하게 작성해주세요.
인간형 고정틀에 어느정도 맞출 수 있는 경우 인외 OK (하반신이 용이에요etc OK / 이외의 경우... 문의 주세요 인외 좋아합니다)
소품의 경우, 너무 길쭉한 물건이나 폭이 많이 좁은 물건(ex. 실, 검, 창, 팔찌, 목걸이 등)은 예쁘게 나오지 않을 가능성이 큽니다.
쁘띠고어 수준의 유혈 작업 가능 / 선정성 있는 작업은 하지 않습니다.

신청서 양식

입금자명:

메일 주소:

신청 유형: 기본형 / 확장형
신청 옵션:
스티커 / 배경화면 사이즈 추가(원하시는 사이즈 따로 기재해주세요)

A 캐릭터 외관 / 동물 / 테마 컬러(4색): 임의 작업 어렵습니다! 지정 부탁드려요. 동물은 꼭 캐릭터의 동물화일 필요는 없습니다.

B 캐릭터 외관 / 동물 / 테마 컬러(4색): 임의 작업 어렵습니다! 지정 부탁드려요. 동물은 꼭 캐릭터의 동물화일 필요는 없습니다.

페어 소품(4종): (확장형의 경우 소품 8종)

프레임 테마:

(확장형을 신청하는 경우) 추가 의상: 메인을 제외하고 인당 4종씩 추가해주셔야 합니다. 추가 의상의 경우 정 떠오르지 않으시면 적폐해석으로 임의 작업도 가능합니다! 단 캐해 틀려도 수정 어렵습니다.
속옷 옵션 추가시 성별 기재는 불필요하나 구성(상/하의, 혹은 상하의 일체형 등)서술은 필요합니다. 속옷 관련으로는 재량 작업 불가능. 필수적으로 지정해주세요.

텍스트 내용(타이틀) / 텍스트 내용(서브): 페어 캐치프레이즈나 이름, 기념일 등을 주로 적곤 합니다. 자유롭게 가능.

기타 요청사항:

카테고리
#기타
추가태그
#커미션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