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토큰

후다닥 넣고 후다닥 받는 SD 토큰

CH435 커미션 by CH435
16
0
0

타입 별 안내사항을 적은 게시글입니다.

CH435 커미션 통합 공지를 반드시 먼저 읽어주세요.

샘플. 최신 작업물부터 순차적으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기본 안내

인당 6,000

소품 추가 +500 | 동물 귀꼬리 추가 +1,000

흑발금안 캐릭터 -1,000

인외 대환영 저와 SD의 한계를 시험해보세요

(고정틀에 맞출 수 있는 경우 퍼리나 사이보그 등 가능 반인반수 대환영

/ 단 인간형 고정틀 특성 상 틀에 맞출 수 없는 경우 ex.오브젝트헤드 등은 작업 어렵거나 추가금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타 의상 또는 소품이 많이 과한 경우 추가금 생길 수 있습니다만 후다닥 작업하는 만큼 보통은 단순화 선에서 해결합니다.

작업물 사양

450*500, 400dpi
개인 소장 용도의 굿즈 자유롭게 O
(캔버스 여백을 충분히 두고 있습니다. 롤방이나 구글 시트에 활용하기 위해 여백 없는 파일을 원하시면 따로 말씀해주세요!)

작업기한

이틀내로 나옵니다.
(신청/입금 기준 내일까지 드립니다만 신청/입금 시각이 늦어지면 모레가 될 수 있다는 점 알아주세요)


주의사항

무컨펌으로 진행합니다.
몸 자세 변경 가능(한계가 있긴 합니다/ ex. 앉혀주세요 가능 눕혀주세요 힘듭니다), 얼굴은 고정입니다.

캐릭터 외관 필수, 자세/표정/의상 임의작업(오마카세) 가능합니다. 눈치껏 캐해 해서 입힙니다. 단, 그럼에도 안맞는다는 사유(어라 이 캐릭터는 과거 설정 때문에 셔츠 안 입어요)로는 수정 불가합니다.

동물 귀꼬리나 간단한 소품 추가 가능.

신청서에 없는 부분은 따로 확인드리지 않고 임의로 작업합니다! 작성 전 확인 부탁드려요.

신청서 양식

입금자명:

메일 주소:

필수 자료: 캐릭터 외관 / 얼굴 방향
선택 자료:
표정 / 의상 (미기재시 임의 작업)

기타 요청사항: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